신예 그룹 빅스타(BIGSTAR), 한강에서 시민들 기립박수 시킨 사연은?

최주연 기자 | 기사입력 2012/08/03 [12:49]

신예 그룹 빅스타(BIGSTAR), 한강에서 시민들 기립박수 시킨 사연은?

최주연 기자 | 입력 : 2012/08/03 [12:49]

[K-스타저널 최주연 기자] 신예 그룹 빅스타(BIGSTAR)의 리더 필독과 바람 댄스 배틀 영상이 인터넷상에서 화제다.

지난 2일 빅스타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필독과 바람의 댄스영상을 공개 했다.

  영상 속 빅스타의 필독, 바람은 신기에 가까운 댄스실력을 선보이며, 덥스텝 배틀을 선보이고 있는 것.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필독,바람!정말 춤꾼인 듯ㅋ", "무조건 뜬다! 빅스타~", "절친 필독바람 !환상의 호흡 최고^^", "이름값 톡톡히 할 듯","빅스타 2012년 핫한 신인그룹ㅋ", " 필독,바람! 야누스 적인 매력에 눈을 뗄수 없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런던올림픽의 열기로 밤을 잊은 시민들은 한 밤중 한강서 벌어진 댄스 배틀에 눈을 떼지 못하며 환호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필독과 바람은 춤에서는 대한민국 최고 수준의 실력을 보유하고 있다. 방송무대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보여줄수 없는 아쉬움을 담아 이번 영상을 준비하게 되었다." 라고 전했다.
 
한편, 빅스타는 데뷔 싱글 'HOT BOY(핫보이)'로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K-스타저널 최주연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