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대만 음반 판매 주간 차트 1위

최주연 기자 | 기사입력 2012/10/14 [21:49]

FT아일랜드, 대만 음반 판매 주간 차트 1위

최주연 기자 | 입력 : 2012/10/14 [21:49]


  FT아일랜드가 정규 음반 ‘파이브 트레져 박스’로 대만에서도 음반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대만 최고의 음반 판매량 집계차트인 G-MUSIC에 따르면, 지난 5일 대만에서 발매 시작된 FT아일랜드 정규 음반 ‘파이브 트레져 박스(4번째 정규 음반)’는 5~11일 1주간 집계된 음반 판매 주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것. 이 차트에서 2위는 소녀시대, 3위는 수퍼주니어가 차지하고 있다.

 


FT아일랜드는 국내 4집 정규 음반인 ‘파이브 트레져 박스’를 지난 달 9월 10일 한국에서 발표, 초동 음반 판매량 3만장을 돌파하며, 음반 강자로서의 면모를 확인시켰다. 음반 ‘파이브 트레져 박스’에는 타이틀곡 ‘좋겠어’를 비롯한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이 중 7곡이 FT아일랜드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는 이번 활동에서 타이틀곡 ‘좋겠어’를 비롯, 자작곡 ‘페이퍼 플래인(이재진 작사, 작곡)’, ‘워너 고; 세상 끝나지 않는 노래(이재진 작사, 최민환-송승현 작곡)’, ‘라이프(이홍기 작사, 최종훈 작곡)’, ‘콤파스; 그 길(이홍기 작사, 최민환-송승현 작곡)’, ‘렛잇고 (최종훈 작사, 작곡)’ 등을 고루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사진= G-MUSIC 차트 캡처/ FT아일랜드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최주연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