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몬스타엑스(Monsta X), 남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싱글호' 2월호 화보 공개!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6/01/21 [12:28]

[스타뉴스]몬스타엑스(Monsta X), 남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싱글호' 2월호 화보 공개!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6/01/21 [12:28]

[K-스타저널 최미령 기자]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그룹 몬스타엑스와 함께한 2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몬스타엑스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데이트하고 싶은 훈훈한 남친 룩을 개성 있게 소화해냈다.

 

▲ 그룹 몬스타엑스의 패션매거진 '싱글즈' 2월호 화보     © 최미령 기자

 

장난끼 가득한 표정을 보여준 주헌과 원호부터 남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 셔누와 기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민혁과 형원까지 셔터를 누를 때마다 몬스타엑스는 멤버 각자의 개성을 뽐내며 신인다운 순수함을 보여줬다.

 

오디션 프로그램 '노머시'에서 서로 경쟁하던 7명이 '몬스타엑스'라는 완성체가 된지 이제 8개월. 그들은 아직 완성해야 할 그림이 너무 많다고 했으며, 멤버 모두가 20대인 몬스타엑스만의 강점을 묻자, 에너지를 꼽았다.

 

▲ 그룹 몬스타엑스의 패션매거진 '싱글즈' 2월호 화보     © 최미령 기자

 

민혁은 "아이돌 치고 나이가 어리지 않아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점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몬스타엑스는 팬들과 직접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것 자체가 좋으며 단 몇 초 밖에 얘기를 하지 못하는 게 아쉽지만 그래서 더욱 팬들 말에 귀 기울이고 집중한다고 전했다.

 

특히, 형원은 "나를 보자마자 너무 서럽게 울었던 팬"이 기억에 남아 "그때 그 팬의 마음이 고맙기도 하면서 걱정이 많이 됐다"며 팬들에 대한 애정 어린 마음을 인터뷰를 통해 내보였다.

 

한편, 순수한 에너지를 지닌 그룹 몬스타엑스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2월호와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싱글즈]

 

<K-스타저널 최미령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