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포토UP]EXID(이엑스아이디) LE '男心을 유혹하는 도발적인 새빨간 입술' (골든디스크)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6/01/23 [15:26]

[스타포토UP]EXID(이엑스아이디) LE '男心을 유혹하는 도발적인 새빨간 입술' (골든디스크)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6/01/23 [15:26]
▲ 20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제 30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의 포토월 행사가 열려 걸그룹 EXID가 참석하여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이상철 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20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제 30회 골든디스크 어워즈(골든디스크)'의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

 

이날 열린 '제 30회 골든디스크 어워즈(골든디스크)'의 포토월 행사에서 걸그룹 EXID가 참석하여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골든디스크 시상식'은 한해 동안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은 대한민국 대중가요(K-POP)를 선정하여 결산하는 무대로 대중가요의 창작 의욕 진작과 신인 발굴, 음반 및 음원 산업 성장에 기여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한편, 20일과 21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제 30회 골든디스크 어줘즈'는 케이블 QTV를 통해 독점 생중계되었으며, 중국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와 네이버 V 앱을 통해서도 실시간 중계됐다.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