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천국의 문' 음원차트 상위권 도약...'위탄'출신 스타 탄생 예고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3/01/24 [13:29]

에릭남 '천국의 문' 음원차트 상위권 도약...'위탄'출신 스타 탄생 예고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3/01/24 [13:29]

23일 어제 정오에 발표한 에릭남의 데뷔곡 천국의 문이 주요 음악사이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멜론, 벅스 등의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현재 10위권 (24일 오전 10시 기준)을 향해 올라가고 있다.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자들에 비해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서 출신 가수들의 성적이 저조했던 전례를 깨고 에릭남의 데뷔곡이 가장 좋은 성적을 보이며, 위탄의 스타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에릭남의 타이틀곡인 천국의 문은 K-POP의 한류를 이끌고 있는 스윗튠 프로듀서팀이 진두지휘한 곡으로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에릭남의 깨끗하고 포근한 목소리가 절묘하게 어울리며 리스너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천국의 문이 공개되자마자 포털사이트 등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 훈내 진동하는 에릭남이 드디어 나왔다. “ “ 믿고 듣는 스윗튠노래에 에릭남의 조합이 끝내준다.” “ 라이브는 어떻게 할지 너무 기대된다. “ “드디어 위탄에도 스타가 탄생하는 구나!!” 등의 감상을 쏟아내고 있다.

에릭남은 이번 주 MBC음악중심을 통해 데뷔 첫 무대를 갖는다. (사진제공:비투엠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