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 슬픔과 아련한 따뜻함 동시에 풀어내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6/12/05 [10:45]

넬, 슬픔과 아련한 따뜻함 동시에 풀어내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6/12/05 [10:45]
▲ 넬의 신곡 '그리워하려고 해'가 6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깜짝 공개된다.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넬의 신곡 '그리워하려고 해'6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깜짝 공개된다.

 

이곡은 그리움이란 단어가 가지고 있는 양면성인 슬픔과 아련한 따뜻함을 동시에 풀어내고 있다. 이는 듣는 이로 하여금 마치 추운 겨울날 따뜻한 이불속에 들어와 있는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스페이스보헤미안 안에 있는 새틀라이트 스튜디오에서 모든 작업이 이루어진 이곡은 정규앨범의 무게감 있는 소리 보다는 멤버들의 편안한 듯한 연주와 덤덤한 듯한 김종완의 특유의 보컬이 더해져 겨울을 닮은 곡으로 탄생됐다.

 

올해 4월 독립레이블을 설립하고 수많은 공연과 음악으로 뮤지션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넬은 독립 이후 발매한 첫 정규앨범 'C'로 음악 리스너들의 찬사를 받으며 곡의 퀄리티 뿐만 아니라 이른바 '소리장인'이란 칭호를 받으며 극찬을 받았다.

 

한편 넬은 1224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Christmas in nell's room 2017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준비 중이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