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어느 나라 분위기 담아냈을지 기대감up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6/12/08 [09:47]

이달의 소녀, 어느 나라 분위기 담아냈을지 기대감up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6/12/08 [09:47]
▲ 그룹 이달의 소녀 세 번째 멤버 하슬이 공개됐다.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 세 번째 멤버 하슬이 공개됐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8일 이달의 소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하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희진, 현진에 이은 세 번째 멤버를 공개했다.

 

앞서 새하얀 스웨터를 입은 모습의 실루엣 티저를 공개했던 하슬이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는 짧은 헤어스타일과 정장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소년 같은 톰보이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0월 희진을 시작으로 11월 현진, 12월 하슬을 공개한 이달의 소녀는 총 12명의 멤버를 16개월 동안 순차적으로 공개해 개인의 캐릭터를 부각시킬 수 있는 싱글과 멤버가 합류 할 때마다 함께 부른 음원을 공개하며 확장되어가는 소녀들의 세계관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프랑스 파리, 일본 등 각 멤버의 뮤직비디오와 앨범 재킷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해외 여러 나라에서 제작하며 초 대형스케일의 프로젝트를 보여주는 이달의 소녀는 이번 세 번째 멤버 하슬의 콘텐츠도 곧 공개할 예정이라 어느 나라의 분위기를 담아냈을 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하슬은 이달 중순 새로운 싱글 발표를 앞두고 화보 같은 앨범 재킷 및 뮤직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