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아, 무슨 생각을 하고 있나?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6/12/08 [16:43]

김윤아, 무슨 생각을 하고 있나?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6/12/08 [16:43]
▲ 가수 김윤아가 여성지 여성중앙과 진행한 인터뷰 및 화보가 공개됐다.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가수 김윤아가 여성지 여성중앙과 진행한 인터뷰 및 화보가 공개됐다.

 

솔로 4타인의 고통으로 돌아온 김윤아의 이번 화보 컨셉은 오랜만에 뮤지션으로 홀로서기 한 그녀의 당당한 모습을 포착한 콘셉트다. 이번 화보를 통해 김윤아의 한층 깊어진 눈빛과 내면의 성장까지 엿볼 수 있다.

 

김윤아는 인터뷰를 통해 음악을 놓고 온전히 생활인으로 지냈던 지난 1년과 다시 곡 작업을 시작하게 된 계기, 그리고 그녀의 새로운 앨범에 대한 이야기들을 들려줬다. 김윤아는 앨범 전체 제목은 타인의 고통인데, 원래부터 이 제목밖에 없다고 생각했고 결국 만들었더니 아주 어울린다고 생각한다지금 우리가 많이 생각할 수밖에 없는 이야기다. 결국에는 타인의 고통이 다 나의 고통이 되는 현실이니까라고 말했다.

 

또한 김윤아는 여자로 42년을 살았더니 이런 생각들이 들더라, 하는 이야기들이 담겨 있다특히 많은 여성 분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김윤아는 또한 초등학교 3학년이 된 아들과 동료처럼 지내는 남편과의 결혼 생활에 대한 이야기도 들려줬다. 이번 인터뷰를 통해 학부모가 된 김윤아의 일상과 그간의 변화들을 비롯해 그녀의 진솔한 속내를 만날 수 있다.

 

김윤아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은 커버와 화보 인터뷰는 여성중앙 1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