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성적인 보스', 전혀 내성적이지 않아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6/12/10 [13:48]

'내성적인 보스', 전혀 내성적이지 않아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6/12/10 [13:48]
▲ ‘내성적인 보스’가 폭소 유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내성적인 보스가 폭소 유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017116일 첫 방송 되는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이하 내보스’)는 베일에 싸인 유령으로 불리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드라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박혜수가 러블리한 얼굴, 귀여운 의상과는 대비되는 심각한 표정으로 의미불명의 춤을 추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많은 사람들과 차가 지나다니는 강남 한복판에서 막춤을 선보이는 모습이 그녀가 얼마나 외향적인 사람인지를 보여주고 있다.

 

 

거기에 내성적이지 않은 신입사원이 들어온다며 한숨을 푸욱 쉬는 연우진의 목소리가 오버랩되며 외향적인 신입사원과 내성적인 보스가 선보일 파란만장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내보스tvN ‘연애 말고 결혼을 탄생시킨 송현욱 감독과 주화미 작가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만드는 작품으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내보스막돼먹은 영애씨 15’ 후속으로 내년 116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