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소녀 더캐롤, 팬들 감성 저격준비 완료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6/12/14 [10:23]

이달의소녀 더캐롤, 팬들 감성 저격준비 완료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6/12/14 [10:23]
▲ 신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단체곡 '더 캐롤(The Carol)'을 선보인다.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신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단체곡 '더 캐롤(The Carol)'을 선보인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40'이달의 소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희진, 현진, 하슬이 함께한 신곡 '더 캐롤(The Carol)'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노란색, 빨간색, 초록색등 원색의 컬러를 강조한 의상을 입은 세 멤버가 등장해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잠옷 차림의 세 소녀가 기쁨 가득 찬 미소로 크리스마스 선물들을 열어보며 그녀들만의 파티를 즐기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저절로 미소를 짓게 만든다.

 

앞서 톰보이적인 매력을 뽐내며 공개된 세 번째 멤버 하슬을 비롯해 몽환적 신비감의 희진, 청순한 동양미를 뽐내는 현진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상큼한 겨울 소녀로 변신했다. 매달 한명의 새로운 소녀를 공개하는 '이달의 소녀'는 멤버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달 선보인 희진과 현진의 '아윌 비 데어 (I'll Be There)'에 이어 3명의 멤버가 함께 호흡을 맞춘 신곡으로 캐롤송 '더 캐롤(The Carol)'으로 겨울감성을 저격할 예정이다.

 

하슬의 솔로곡 '소년, 소녀'와 세 멤버가 함께한 '더 캐롤(The Carol)'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