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태 의원, 누구 닮았다고?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6/12/30 [00:27]

김성태 의원, 누구 닮았다고?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6/12/30 [00:27]

 

▲ 김성태 의원과 김경진 의원이 '썰전'에 출연했다.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국민의당 김경진 의원과 김성태 의원(국조특위 위원장)썰전에서 구치소 청문회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29일 방송될 JTBC ‘썰전에서는 핫한 뉴스의 뒷얘기를 뉴스의 당사자와 함께털어보는 코너를 진행해, ‘청문회 스릴러의 두 주역 국민의당 김경진 의원과 김성태 의원이 출연한다.

 

 

이들은 MC 김구라와 함께 지난 26일 녹화 당일에 비공개로 진행됐던 구치소 청문회비하인드 스토리와 각 당의 현재 분위기, 탄핵정국의 전망 등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구라는 최근 온라인상 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6공화국가상 캐스팅을 언급하며 두 분 (가상 캐스팅 내용) 보신 적 있느냐. (사진을 보면) 김성태 의원은 중견 탤런트 박영지 씨랑 비슷하고, 김경진 의원은 유해진 씨를 닮았다고 이야기 했다.

 

 

그러자 김성태 의원은 알고 있었다. 탤런트 박영지 씨랑 조금 닮았다며 너스레를 떨었고, “그런데 어떤 사람들은 박명수하고 닮았다고 한다! 어디가 닮았냐고 발끈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김경진 의원은 유해진 씨보다는 제가 좀 더 낫지 않나요?”라며 가상 캐스팅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갑자기 사실 나는 유호정 씨 팬이다! 이 얘기를 꼭 하고 싶었다고 뜬금없는 고백을 해 MC 김구라를 당혹스럽게 만들었다.

 

 

이에 김구라는 그걸 왜 갑자기 얘기하시냐? 어디로 튈지 모르는 분이다라며 예측할 수 없는 김경진 의원의 예능감(?)에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한편 국민의당 김경진 의원, 김성태 의원(국조특위 위원장)과 함께한 썰전29일 오후 1050분에 방송된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