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니 세월호 뮤직비디오, 동서양 악기 조화로 감성 더해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7/01/03 [14:05]

타니 세월호 뮤직비디오, 동서양 악기 조화로 감성 더해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7/01/03 [14:05]

 

▲ 신예 가수 타니 세월호 뮤직비디오 ‘불망(不忘)(Always Remember)’이 지난 2일 공개돼 화제다.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신예 가수 타니의 세월호 추모 새 디지털 싱글 불망(不忘)(Always Remember)’의 뮤직비디오가 지난 2일 공개돼 화제다.

 

그리운 사람을 찾아 헤매는 소녀의 아련함을 담은 불망의 뮤직비디오는 세월호 참사의 기억을 잊지 않길 바라는 추모의 마음이 담겨 있다.

 

불망은 시간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는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으며, 멀티 악기 전문가 권병호와 가야금 연주자 박경소가 참여해 피리와 피아노의 서양 악기에 가야금을 얹은 음악이다.

 

일러스트레이터로 유명한 작가 노보듀스(NOVODUCE)만의 동화 같은 감성을 담아 애니메이션으로 탄생한 불망의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애틋하고 그립다고 전했다.

 

타니(TANY)모든 사람의 귀에 걸리는 좋은 음악을 하고 싶다는 의미를 담은 귀걸이의 순우리말이다.

 

소속사 H.O.M 컴퍼니 측은 타니는 요즘 같은 자극적인 시대에 더욱 필요한 다듬어지지 않은 순수한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보컬이라고 전했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