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호스피치, 2013 대한민국 국민브랜드 대상 대회장상 수상

이창호스피치 | 기사입력 2013/05/15 [09:00]

이창호스피치, 2013 대한민국 국민브랜드 대상 대회장상 수상

이창호스피치 | 입력 : 2013/05/15 [09:00]

이창호스피치가 (사)한국언론사협회와 기업경제신문사가 공동 주최한 ‘2013 대한민국브랜드 대상’ 대회장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대상인 대한민국국민브랜드 대회장 상에는 서울 관악구(지방자치단체정책부문)와 광운대학교대학원(교육부문), 연세방병원(병원의료부문), 민족통일국민운동본부(비영리민간단체부문)가 각각 공동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밖에 런던타임즈 등 26개 브랜드가 국회외교통일위원장상 등 분야별 수상자로 뽑혔다.

▲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 로고     © 스타저널 편집국
이창호스피치는 2002년 10월1일 설립되어 스마트시대, 스피치(소통)콘텐츠 전 분야를 아우르는 민간자격인 ‘스피치지도사’를 최초로 개발하여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대한명인(연설학)으로서 역사와 정통성을 자랑하며 스피치교육, 리더십교육, 이창호칼럼, 강연, 세미나, 방송, 라이프코칭 등, 새로운 스피치(소통)국민운동을 위해서도 선도 역할을 하고 있다.

예컨대, 김민정(KNN)방송인은 “이창호스피치는 스피치의 체계화 및 브랜드파워를 만들었다”라고 평가하였으며, 김민경(JIBS)아나운서는 “이창호스피치는 개인브랜드 구축의 기량과 조건에 대한 다양한 솜씨를 발휘하였다”라고 평가했다. 또 장주희(KBS)기상캐스터는 “이창호스피치는 가장 나다운 핵심콘텐츠를 브랜드화하여 성공한 좋은 사례”라고 설명하면서 “다시 한 번 정성을 담아 진심으로 축하한다.”라고 하였다.

한편 초지일관되게 흔들림 없이 살아온 이창호스피치 대표는 “금번 대회장상 수상을 계기로 스피치를 통한 소통과 배려의 ‘국민감성운동’에 더욱 매진할 것이며, 재능 나눔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시상식은 오는 5월 19일 오후 2시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다.

  • 도배방지 이미지

문화·사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