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떠’로 컴백 무대...新 퍼포먼스 맛집 인정?! 인정!

국내에 글로벌까지 사로잡은 ‘매력 부자’

조은설 기자 | 기사입력 2020/04/12 [20:31]

MCND, ‘떠’로 컴백 무대...新 퍼포먼스 맛집 인정?! 인정!

국내에 글로벌까지 사로잡은 ‘매력 부자’

조은설 기자 | 입력 : 2020/04/12 [20:31]
▲ 사진 출처= SBS ‘인기가요’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신인 보이그룹 MCND가 ‘인기가요’에서 ‘떠’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12일(오늘)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MCND는 청량미 넘치는 신곡 ‘떠’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하늘색 교복 셔츠로 캐주얼함을 더한 MCND는 능숙한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 통통 튀는 에너지를 선사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MCND는 완벽한 칼군무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라이브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신흥 ‘퍼포먼스 맛집’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지난 9일 신곡 ‘떠’를 발매하고 초고속 컴백한 MCND는 지난 2월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를 발매, 데뷔곡 ‘ICE AGE’로 데뷔 2주 만에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괴물 신인’의 등장을 알린 바 있다.

 

특히 MCND의 ‘떠’ 뮤직비디오가 공개 약 3일 만에 조회 수 240만을 돌파,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응원이 담긴 2만 3천여 개의 댓글이 달리며 MCND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MCND가 국내는 물론 아시아, 유럽, 미주 등 전세계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MCND가 이번 활동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들에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