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
문정희,100억원 3D 대작 영화 '현의 노래'에 캐스팅
기사입력: 2010/06/22 [18:4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문정희가 100억원 규모의  3D 대작 영화 '현의 노래'(감독 주경중, 제작 상상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돼 이성재,안성기와 호흡을 맞춘다.

▲문정희가 100억원 규모의  3D 대작 영화 '현의 노래' 에 캐스팅 되어 화재
문정희의 소속사 토비스미디어는 21일 "문정희가 김훈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한 영화 '현의 노래'에서 팜므파탈 매력을 지닌 신비스러운 가야 여인 '연화' 역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현의 노래'는 ‘동승’으로 아시아태평양 영화제 최우수 감독상을 받은 주경중 감독의 차기작으로 가야의 전설적인 악공 우륵의 일대기를 3D로 담아내는 영화다.

또한 '현의 노래'는  '크라잉게임', '시황제 암살', '묵공'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프로듀서 겸 제작자 이세키 사토루가 해외 배급 및 해외 마케팅에 참여해 전세계 3000여개 스크린 상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문정희는 영화 '해결사'(감독 권혁재, 제작 외유내강)에 홍일점으로 캐스팅돼 설경구와 함께 열연중이며, 세계적인 헤어케어 브랜드 팬틴 클리니케어 모델로 활동중이다.

또한 올해 베니스 국제영화제와 로테르담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된 '카페 느와르'(감독 정성일)의 주연을 맡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최미령 기자 최미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