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불후의 명곡’에 최강 보컬 여신들이 대거 출격한다. 장르별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보컬 퀸들이 모일 것으로 예고되면서 기대감이 치솟는다.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은 무려 66주 동시간 1위로 ‘土불후천하’를 이어가고 있는 최강 예능 프로그램. 오는 13일(토) 방송되는 653회는 ‘2024 보컬 퀸 특집’이 전파를 탄다.
이번 ‘2024 보컬 퀸 특집’에는 장르를 넘나드는 보컬 여신들이 총출동한다. ‘불후의 명곡’에서 ‘넬라 판타지아’ 무대로 조회수 2874만(유튜브, 4월 8일 기준)을 기록한 ‘조회수 여왕’ 박기영부터 ‘불후의 명곡’을 통해 탄생한 ‘新 최강 보컬 조합’ 지세희X손승연X유성은X이예준까지 한 자리에 모여 보컬 퀸 최강전을 펼친다.
최강 보컬 퀸 특집답게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가수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뮤지컬계 ‘천상의 목소리’ 정선아, 아이돌계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이소정, 트로트계 ‘眞품 보컬의 소유자’ 양지은, 씨야 출신의 발라드계 ‘헬고음 소유자’ 김연지, 디바계 ‘원조 고음 여신’ 박기영, ‘최강 보컬 조합’ 지세희X손승연X유성은X이예준 등 총 9명에 이르는 장르별 보컬 여신들이 출격한다.
이번 특집은 9명의 명품 보컬리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치열한 경쟁이 이어질 예정. 특히 불꽃 튀는 경쟁 속에서 시원한 입담까지 겸비한 퀸들의 토크에 폭소가 끊이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최강 보컬 여신들의 선곡 라인업도 화려하다. 이소정은 가창력 검증 하면 가장 먼저 언급되는 나얼의 ‘바람 기억’을 선보이는가 하면, 정선아는 압도적인 뮤지컬 성량으로 ‘겨울왕국 2’ OST인 ‘Into the Unknown’을 재해석한다. 그 외에도 양지은이 농축된 트로트 감성으로 만들어낼 심수봉의 ‘비나리’, 박기영만의 음색으로 재탄생할 아이유(IU)의 ‘Love Poem’, 환상 호흡 지세희X손승연X유성은X이예준 버전의 윤도현밴드(YB)의 ‘흰 수염 고래’, 그리고 정통 발라드 김연지가 감성을 자극할 이소라의 ‘제발’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들이 자리하며 완벽 보컬 퀸들이 재해석할 무대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이번 ‘2024 보컬 퀸 특집’은 오는 13일(토) 시청자를 찾는다. 매 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불후의 명곡
<저작권자 ⓒ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