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바다 크리스마스 콘서트 “VARACON X-MAS SPECIAL”
기사입력: 2010/12/14 [17:5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2010년 12월 23일,24일 양일간 저녁 7시 30분에 가수 바다의 “VARACON X-MAS SPECIAL”콘서트가 열린다.

1997년 SES그룹 리드 싱어로 데뷔해서 2003년 솔로로 독립 후 4장의 정규앨범과 5편의 뮤지컬까지 14년 동안 활동해오던 그녀가 이제는 콘서트를 통해 성숙한 다채로운 뮤지션쉽을  선보인다.



 
 
 
 
 
 
 
 
 
 
 
 
 
 
 
 
 
 
 
 
 
바다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미녀는 괴로워”, “브로드웨이 42번가” 등을 통해 총체적인 아티스트로 존중 받고 있으며,뮤지컬 배우로써 여우주연상을 받으며 자신의 다재 다능한 끼를 펼쳐 나가고 있다.
 
이미 지난 3집 앨범 활동 후 가진 서울과 부산의 공연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화려한 라이브 공연을 펼쳤던 그녀가 이번엔 조금 더 관객들과 가까이 호흡 할 수 있는 무대를 마련했다.약 2시간여 동안 펼쳐질 ‘바다’의 연말 콘서트는 콘서트와 라이브 파티라는 장르적 콘셉을 넘나들면서 관객들과 하나가 될 준비를 하고 있다.

Q-Hall(구 클럽앤서)에서 열리는 바다의 “VARACON X-MAS SPECIAL”콘서트는 현재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최미령 기자 최미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