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멜론 뮤직 어워드, 공동MC 및 시상자 참석 명단 공개

배우, 가수, 방송인 등 각계각층 셀러브리티의 참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어.

임형빈 인턴기자 | 기사입력 2013/11/11 [12:12]

2013 멜론 뮤직 어워드, 공동MC 및 시상자 참석 명단 공개

배우, 가수, 방송인 등 각계각층 셀러브리티의 참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어.

임형빈 인턴기자 | 입력 : 2013/11/11 [12:12]
 
<K스타저널 임형빈 인턴기자> 오는 14일 올해 대중음악 시상식의 포문을 여는 국내 대표 음악 시상식 ‘2013 멜론 뮤직 어워드(MelOn Music Awards 2013)’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 '2013 멜론 뮤직 어워드' 공동MC EXO 백현, 수호, 찬열, 카이 (사진제공:로엔엔터테인먼트)     © 임형빈 인턴기자

‘멜론 뮤직 어워드’는 매 해 연예계를 뜨겁게 달군 대표 배우, 가수, 방송인 등 최고의 셀러브리티들이 시상자로 한자리에 모여 시상식을 빛내왔었다.
 
우선 2013년을 가장 핫(hot)하게 보낸 이슈메이커들이 시상자로 나선다. 최근 ‘멜론’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성준을 비롯해 신흥 ‘섹시 아이콘’으로 등극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클라라와 이태임, 드라마 ‘오로라 공주’ 속 전소민-서하준 커플, SNL을 통해 이슈 메이커가 된 김슬기, 버스커버스커 뮤직비디오를 통해 한국의 아오이 유우로 주목받은 손수현, 그리고 김준호, 김지민 등 개콘 뿜엔터의 주역들이 시상자로 나서 무대가 더욱 뜨겁게 달아오를 것으로 보인다.
 
▲ '2013 멜론 뮤직 어워드' 시상자 클라라 (사진제공:로엔엔터테인먼트)     © 임형빈 인턴기자
 
또, 인순이를 시작으로 신승훈, 백지영, 이현도, 주영훈 등 그야말로 기라성 같은 가수 선배들이 후배들을 축하하기 위해 직접 시상 무대에 오른다. 이번 시상식의 슬로건인 ‘뮤직 이즈 원(Music is One)’과 같이 가요계 선후배가 함께 어울리며 공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시상자로 나서는 봉만대 감독은 멜론 뮤직 어워드의 첫 무대를 장식할 밴드 장미여관의 인트로 영상을 직접 메가폰을 잡고 연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스타일의 유머러스한 영상으로, 봉만대 감독 특유의 코믹한 정서를 한껏 드러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배우 이유비와 함께 대세 아이돌 그룹 엑소(EXO)가 시상식 공동 MC로 선정된 가운데 12명 중 누가 MC가 될지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해왔던 엑소 멤버가 드디어 공개됐다. 각자 다른 끼와 재능으로 매력을 발산해온 카이, 찬열, 백현, 수호가 MC로 나서 흥미진진한 무대를 이끌어가게 된다.
 
한편, ‘멜론 뮤직 어워드’ 공식 웹사이트(http://awards..melon.com) 및 모바일(m.awards.melon.com)에서는 TOP10에 선정된 10인(팀)을 대상으로 한 아티스트상과 함께 앨범상, 베스트송상, 네티즌인기상, 글로벌아티스트상 등 각 부문별 후보자를 대상으로 수상자를 뽑는 2차 온라인 투표 열기로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2차 온라인 투표는 13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며 국내 대표 음악 시상식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2013 멜론 뮤직 어워드’는 오는 11월 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날 행사는 MBC 뮤직 및 다음, 멜론, 유튜브를 통한 전세계 생중계로 국내외 음악 팬들에게 생생한 현장감을 전할 예정이다.
 

[K-스타저널 임형빈 인턴기자] rpeter13@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2013 멜론 뮤직 어워드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