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작사가로 변신 '베스티를 위해 코믹 캐롤송 오는 17일 발표'

이상철 인턴기자 | 기사입력 2013/12/12 [16:06]

유세윤, 작사가로 변신 '베스티를 위해 코믹 캐롤송 오는 17일 발표'

이상철 인턴기자 | 입력 : 2013/12/12 [16:06]

▲ 신인 걸그룹 베스티의 멤버 해령과 개그그룹 옹달샘     © 이상철 인턴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인턴기자] 개그맨 유세윤이 오는 17일 발매되는 신인 걸그룹 베스티의 캐롤앨범에 가사를 선물한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방송뿐 아니라 음악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유세윤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발매되는 베스티의 캐롤 앨범에 작사와 더불어 가창자로 지원사격에 나선다.

 

유세윤과 베스티의 인연은 올해 여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지난 7월 발표된 베스티의 데뷔곡 '두근두근' 뮤직비디오에 유세윤이 출연한 것을 계기로 꾸준히 친분을 이어온 것으로 전해진다.
 
특히, 베스티 멤버 해령의 경우 유세윤이 출연 중인 tvN '코미디 빅리그' MC로 활약하고 있어 더욱 끈끈한 선후배간의 정을 과시하고 있다.

 

베스티 소속사 YNB 엔터테인먼트 측은 "유세윤씨의 빛나는 아이디어 덕분에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캐롤이 완성된 것 같다"며 "여름에 발표한 베스티 데뷔곡 뮤직비디오에 이어 겨울의 캐롤송에까지 많은 도움을 주신 유세윤씨께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유세윤이 작사와 가창에 참여한 베스티의 캐롤송은 오는 17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YNB 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이상철 인턴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news@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