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
플로리스트 겸 배우 공현주, 박칼린 음악감독과 다정한 인증샷
기사입력: 2011/02/12 [14:3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플로리스트 겸 배우 공현주가 자신의 미니홈피에 '평소 뮤지컬을 사랑하는 한사람으로서 박칼린 선생님과의 만남은 정말 설레였다'는 글과 함께'칼마에' 박칼린 음악감독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tvN 모닝토크쇼 '브런치'의 객원 MC 공현주는 9일 촬영장에서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박칼린 음악감독과 다정한 인증샷을 찍었다. 

'브런치'는 시사·패션·음식 등 다양한 분야의 화제를 여성의 시각에서 조명하는 토크쇼로 1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화요일 오전 10시 방송한다 . 

한편 최근 드라마 '너는 내 운명'의 중국 프로모션을 성공리에 마친 공현주는 중국, 대만, 홍콩 등지에서 ‘한국의 판빙빙’이라고 불리며 차세대 한류스타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한류 프로젝트 드라마  '슈퍼스타-MEET편'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돼 SS501 박정민과 호흡을 맞추고, 일본 유명 패션지' 워모(UOMO)'가

선정한 '한국을 대표하는 영 아티스트'로 선정되는 등 일본진출에도 청신호가 켜졌다.

영국 유학 후 플로리스트로도 활동중인 공현주는 배용준과 박진영이 함께 제작에 나서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드림하이' 드라마 세트의 조경 디자인을 맡아 화제가 됐다.

최근에는 플로리스트로서 도네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해 직접 제작한 작품의 판매수익금 전액을 국제 기아ㆍ질병ㆍ문맹퇴치기구인 사단법인 JTS(Join Together Society)에 전달하기도 했다.
최미령 기자 최미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배우 신혜정, KBS 드라마 ‘퍼퓸’서 아역 출신 모델 손미유 역 캐스팅!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스타HD] 베리베리 민찬, 꿀 떨어지는‘심쿵’눈빛!
메인사진
▲ 베리베리가 24일 오전 11시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