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청담동 웨딩룩 '귀여운 버선코-심플한 웨딩드레스' 워너비 열풍

최연지 기자 | 기사입력 2011/03/06 [17:53]

이민정, 청담동 웨딩룩 '귀여운 버선코-심플한 웨딩드레스' 워너비 열풍

최연지 기자 | 입력 : 2011/03/06 [17:53]
[스타저널 최연지 기자] SBS 드라마 '마이더스'에서 이민정이 입체감있는 얼굴과 순백색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방송을 탄 이후 예비 신부들의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 이민정이 출연한 SBS 드라마 '마이더스' 스틸.     © 스타저널 최연지 기자

2011년 2월 28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마이더스' 2회분에서 극 중 이민정은 약혼자 도현(장혁 분)과 함께 웨딩샵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제작진에 따르면, 2011년 1월 서울 청담동 한 웨딩샵에서 촬영했다. 이민정은 여러 벌의 명품 드레스 중 핑크 리본이 포인트로 자리 잡힌 드레스를 직접 선정했다는 후문이다. 이 드레스는 심플하지만 깔끔한 실루엣과 레이스 장식이 첨가됐다. 이는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시각적인 효과를 줬다. 또한, 윤기 있는 피부, 선이 분명한 콧날, 그리고 입체적인 얼굴형으로 완벽한 여신의 자태를 뿜어냈다.
 
방송 이후 청담동 웨딩전문 샵과 성형외과에는 예비신부들의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실제로 온라인 상에는 방송 이후 '이민정 웨딩드레스', '청담동 스타일 웨딩', '이민정 룩 쁘띠성형', '이민정 입체감 얼굴', '이민정 예비신부 베스트 워너비 얼굴형', '이민정 베스트 예비신부' 등 관련 검색어가 쇄도하며 인기도를 실감할 수 있다.
 
청담동 일대는 일명 '청담동 웨딩타운'이라고 불릴 정도로 웨딩 관련 업체가 밀집됐다. 드레스숍, 스튜디오, 성형외과, 여행사, 예단, 침구류 등이 분포하고 있다.
 
예비신부와 대중들이 이민정의 청담동 웨딩룩에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와 관련, 청담동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예비 신부들은 한결같이 가장 아름답고 우아하게 보이고 싶은 마음을 갖고 있다. 웨딩시즌이 본격화되면서 청담동에는 예비신부들의 발빠른 움직임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특히, 예비신부들은 우아한 웨딩드레스와 미스코성형에 높은 관심을 갖고 있다. 이유는 조금 더 우아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인생의 새출발을 하고 싶어 하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청담동 허쉬성형외과 정 원장은 이어 "드라마 '마이다스'에서 이민정씨가 우아한 웨딩룩을 선보일 수 있었던 이유는 버선코 그리고 자신의 이미지에 맞는 웨딩드레스를 선택했기 때문이다. 이민정씨는 귀여운 인상을 주는 버선코를 갖고 있다. 버선코는 오똑하지만 코끝이 살짝 올라간 모양을 가리키는 말이다. 이민정씨의 버선코는 귀엽고 사랑스런 이미지를 극대화시킨다"며, "때문에 예비신부들이 이민정씨와 같은 버선코를 만들고 싶다며 미스코 성형 문의를 많이 한다. 미스코성형은 짧은 시술시간과 흉터가 없다는 특징때문에 예비신부들이 선호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 밖에 청담동 웨딩전문가들은 "대중들이 이민정씨의 청담동 웨딩룩에 열광하는 이유는 럭셔리하면서도 세련미가 돋보이는 모습을 선보였기 때문일 것"이라고 분석했다.
 
청담동 웨딩업계 측은 "청담동은 이제 유행을 선보하는 웨딩 전문 지역으로 각광받고 있다. 청담동에 웨딩업체들이 밀집된 이유는 강남에 위치한 직장 여성들과 강북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지리적인 특성 때문이다. 또한, 청담동은 세련미와 유행을 선도하기 때문에 예비신부들이 즐겨찾게 됐다"며, "이민정씨가 SBS 드라마 '마이더스'에서 직접 선정한 심플한 웨딩드레스는 최근 예비신부들이 즐겨찾는 인기 아이템 중 하나이다. 최근에는 화려한 디자인보다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스타저널 최연지 기자] presseg@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