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소진, 힙합가수 '크루셜스타'와 다정한 커플샷 화제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4/03/07 [11:23]

걸스데이 소진, 힙합가수 '크루셜스타'와 다정한 커플샷 화제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4/03/07 [11:23]
▲ 걸스데이 소진과 힙합가수 크루셜스타     © 이상철 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걸스데이 소진과 힙합가수 크루셜스타의 커플포스 사진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사복에도 훈훈한 이 커플은?"라는 제목으로 걸스데이 소진과 크루셜스타가 함께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걸스데이 소진과 크루셜스타가 카메라를 보고 얼굴을 맞댄 채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특히 크루셜스타의 어깨에 손배게를 하고 얼굴을 기댄 채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는 소진과 손으로 브이자를 그리며 시크한 표정을 보이고 있는 크루셜스타의 모습은 훈녀-훈남 커플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이 사진은 크루셜스타의 새 싱글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녹음 차 만난 자리에서 촬영된 것으로 두 사람은 이번 곡으로 첫 호흠을 맞추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시간 나는 틈틈이 음악에 대한 피드백을 주고 받는 등 남다른 친화력으로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걸스데이 소진과 크루셜스타가 함께한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는 박혜경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소유X정기고의 '썸'을 잇는 또 하나의 힙합가수와 걸그룹 멤버 듀엣의 케미 탄생을 예고하며, 오는 10일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룬커뮤니케이션]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news@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