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포토]이상화-김연아 선수 '다정한 포토타임'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4/03/12 [23:26]

[스타포토]이상화-김연아 선수 '다정한 포토타임'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4/03/12 [23:26]
▲ 12일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제 19회 코카콜라 체육대상'에서 피겨스케이팅 김연아 선수와 스피드스케이팅 이상화 선수가 공동 최우수선수상을 수상후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이상철 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12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제 19회 코카콜라 체육대상'이 열려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승리의 주역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날 열린  '제 19회 코카콜라 체육대상'에서 피겨스케이팅 김연아 선수와 스피드스케이팅 이상화 선수가 공동 최우수선수상을 수상후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올해로 19회를 맞은 '코카콜라 체육대상'에는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큰 활약을 펼친 선수들과 지도자들이 참석하여 올림픽의 감동을 나누었으며, 김연아(피겨스케이팅)와 이상화(스피드스케이팅)가 최우수선수상,  박승희(쇼트트랙)가 우수선수상, 소치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남자추월팀(이승훈,주형준,김철민)과 쇼트트랙 여자대표팀(조해리,박승희,김아랑,공상정,심석희)이 우수단체상, 최재우(모굴스키), 심석희(쇼트트랙)가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총 8개 부문에서 상금과 트로피가 수여됐다.
 
올해의 최우수선수상은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에서 은메달을 따낸 김연아 선수와 동계 올림픽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500m 부문 2연패를 달성한 이상화 선수가 공동 수상했다.
 
한편, 이날 '코카콜라 체육대상' 에서는 본격적인 시상식에 앞서 동계올림픽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열기를 3개월 여 앞으로 다가온 브라질 월드컵으로 이어가기 위해 소치 동계올림픽 선수들이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선수들의 승리의 기운이 담긴 메시지는 홍명보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news@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