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포토]성준해 감독, “청소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만들고 싶다” (하이스쿨)

박윤우 인턴기자 | 기사입력 2014/07/08 [07:14]

[스타포토]성준해 감독, “청소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만들고 싶다” (하이스쿨)

박윤우 인턴기자 | 입력 : 2014/07/08 [07:14]
▲ 7일 오후 '하이스쿨:러브온' 제작발표회가 열려 성준해 감독이 취재진과 질의응답을 갖고 있다.     ⓒ 사진: 이상철 기자

 
[K-스타저널 글 : 박윤우 인턴기자/ 사진: 이상철 기자] KBS2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제작발표회가 인피니트 남우현과 이성열, 김새론, 조연우, 최수린, 신현탁, 해령, 김민영 등이 참석한 가운데 7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성준해 감독은 판타지라는 소재의 연출 포인트를 어떻게 할 것인지를 묻는 질문에 “연출을 잘해도 좋은 반응을 얻기 힘들어 겁이난다”고 밝혔다. 또한 “판타지라는 요소를 청소년드라마에 녹여내는 것은 쉬운 작업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연출포인트에 대한 질문에 “CG를 통한 판타지를 사실적으로 표현하기 보다는 흐름에 집중할 것이고 사람의 이야기, 청소년의 이야기에 포커스를 맞추고 성장드라마라는 틀을 유지하면서 좋은 이야기를 만들어내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7월 11일(금) 저녁 8시 55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K-스타저널 박윤우 인턴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yoonnimim@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