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젝스 재형, 레인보우 현영이 부른 OST 2곡 오늘 정오 발매!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4/07/09 [09:47]

에이젝스 재형, 레인보우 현영이 부른 OST 2곡 오늘 정오 발매!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4/07/09 [09:47]

▲ 그룹 에이젝스 재형-형곤     © 이상철 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방영 4일 만에 백만 재생수 돌파를 기록하며 웹드라마계에 거센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뱀파이어의 꽃' OST가 연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오늘(9일) 정오, 2곡의 음원이 더 발매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고조 시키고 있다.
 
'뱀파이어의 꽃(극본 김지오/김은정, 각색 명민아, 연출 김상훈, 제작 에스박스미디어/가딘미디어)'을 통해 성공적인 연기 데뷔 신고식을 마친 에이젝스 재형(루이 역)이 직접 부른 루이(재형 분)의 테마곡 '여기 있을께'와 걸그룹 레인보우 현영이 부른 서영(김가은 분)의 테마곡 '나를 너에게 줄께'가 전격 공개되는 것이다.
 
▲ 걸그룹 레인보우 조현영     © 이상철 기자

이미 '뱀파이어의 꽃' OST 수록곡 중 에이젝스 멤버들이 모두 참여한 곡 '뱀파이어의 꽃'은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는 호평 속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에 남녀 주인공의 감정을 더욱 몰입도 있게 그릴 수 있었던 테마곡들 또한 폭풍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이 두 곡은 '뱀파이어의 꽃'에서 열연을 펼친 에이젝스 재형과 형곤이 각각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그동안 숨겨왔던 작사 작곡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더욱 눈길을 끈다.
 
본인의 테마곡을 직접 작사, 작곡, 노래한 재형은 "사랑하다가 헤어지고 나서 가슴이 아플 때 느끼는 그런 감정을 담고 싶었다. 무덤덤하지만 그 안에 슬픈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으니 많이 들어달라"며 '여기 있을께'의 탄생 배경을 밝혔으며, '나를 너에게 줄께'를 만든 형곤 역시 "서영의 마음을 헤아리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면서 만든 곡"이라고 전했다.
 
한편, '뱀파이어의 꽃'은 뱀파이어로드가 되기 위해 뱀파이어 꽃을 찾아 나선 루이(에이젝스 재형 분)와 그의 협력자로 나서며 뱀파이어 세계에 들어가게 된 서영(김가은 분)의 핏빛 로맨스를 담은 작품으로 20일(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백만 재생수 돌파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이젝스 재형-형곤 : 에스박스미디어, 가딘미디어 / 레인보우 현영 : DSP 미디어]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news@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