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김새론, 빗 속에서 마주선 모습 공개 '궁금증 Up'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4/07/18 [10:16]

남우현-김새론, 빗 속에서 마주선 모습 공개 '궁금증 Up'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4/07/18 [10:16]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의 남우현과 김새론이 빗 속에서 마주선 모습이 공개돼 2회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의 지난 방송에서 김새론은 남우현(신우현 역)을 구하려다 천사의 능력을 잃어버리고 우현의 집에서 함께 살게 되었다.
 
▲ 하이스쿨 러브온 남우현 김새론 빗 속에서 마주선 두 사람     © 이상철 기자

1회 마지막, 우현과 다툰 슬비는 잃어버린 블랙노트를 찾으며 빗 속을 헤맸으며, 우현에게 배신감을 느낀 슬비는 다시 천사로 돌아가기 위해 극단적인 방법을 생각해 내고 "돌아가고 싶어! 돌아갈 거야!"라며 위협적으로 달려오는 자동차를 향해 한 발 한 발 내딛었다.
 
강렬한 헤드라이트 빛이 슬비를 비추는 긴장된 순간에서 1회를 마감해 이후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남우현과 김새론은 내리는 빗 속에서 마주하고 있다. 흠뻑 젖는 것도 아랑곳 하지 않고 비를 맞고 있는 두 사람 사이에는 미묘한 감정이 감지된다.
 
우현에 대한 서운한 마음 때문에 시선을 피하는 슬비에 반해 우현은 단호한 눈빛으로 슬비를 바라보고 있어 향후 두 사람의 관계 변화를 예고하고 있으며, 슬비는 바램 대로 다시 천사로 돌아갈 수 있을지, 아니면 우현과 화해하고 즐거운 동거 생활을 이어갈 수 있을지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KBS 2TV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news@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