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핀현준,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달샤벳, 포맨과 한솥밥'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4/07/31 [15:41]

팝핀현준,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달샤벳, 포맨과 한솥밥'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4/07/31 [15:41]

▲ 팝핀현준     ©이상철 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공연예술가 팝핀현준이 옛 매니저와 손을 잡으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도약을 예고했다.
 
팝핀현준의 새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주원 이하 해피페이스)는 31일(오늘) "최근 '2014 창조 브랜드 대상' 수상을 비롯해 KBS '불후의 명곡' 등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수 겸 공연예술가 팝핀현준과 그의 부인 국악인 박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해피페이스는 "팝핀현준은 수년간 꾸준히 성실한 자세로 한 길을 걸어온 존경받는 춤꾼이자 아티스트이다. 해외 시장 진출에 적극적으로 지원해 팝핀현준이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또, 최근에는 한국 고유의 전통문화와 대중문화를 결합한 새로운 한류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부부의 연예 활동에 관한 매니지먼트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팝핀현준은 많은 기획사의 러브콜을 뒤로 하고 연예 활동 시작을 함께한 10년 지기 매니저가 대표로 있는 해피페이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끈끈한 의리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팝핀현준은 "오랜 시간 함께했던 스태프들과 다시 뭉쳐 일을 할 수 있어 기쁘고 마음이 든든하다. 새로운 환경에서 새 마음으로 열심히 활동하며 더 멋진 무대를 선보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해피페이스는 가수 달샤벳(Dalshabet), 포맨(4men), 미(Mllll), 벤(Ben)과 배우 연미주, 이승호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제공: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