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이홍기, 뮤지컬 '뱀파이어' 첫 공연 화려하게 장식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4/08/10 [16:17]

FT아일랜드 이홍기, 뮤지컬 '뱀파이어' 첫 공연 화려하게 장식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4/08/10 [16:17]

▲ 그룹 FT아일랜드의 이홍기     © 이상철 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그룹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성황리에 뮤지컬 '뱀파이어-사랑과 증오의 끝-(이하 뱀파이어)'의 첫 무대를 마쳤다.
 
오늘(10일) 오후 2시(현지 시간) 도쿄 분카무라 오차드홀에서 열린 뮤지컬 '뱀파이어' 개막 공연에 오른 이홍기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흡입력 있는 연기로 첫 공연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뮤지컬 '뱀파이어'는 14세기 십자군 전쟁의 영웅 드라큘라와 그의 연인 사이의 애달픈 사랑 이야기를 소재로 드라마적 재미를 극대화시킨 작품으로 이홍기가 출연하는 개막 공연은 일찌감치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홍기가 맡은 주인공 '드라큘라'는 자신 때문에 스스로 목숨을 끊은 연인을 평생 그리워 하며 살아가다 우연히 죽은 연인과 닮은 여인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면서 비극적 운명의 소용돌이에 빠지게 되는 인물로 한 인물의 서사를 담은 여정이기 때문에 완벽한 캐릭터 연구를 통한 섬세한 내면 연기를 요구한다.
 
'드라큘라'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이홍기는 오랜 가수 생활로 단련된 무대 장악력, 풍부한 성량과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작품의 재미와 깊이를 더해 '역시 이홍기'임을 입증하는 감동의 무대로 탄성을 자아냈으며, 또한 이홍기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선사하는 넘버들로 캐릭터의 애절함을 그대로 전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울렸다.
 
한편,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이홍기는 오늘 저녁(18:30~) 공연에도 출연하며, 계속해서 11, 12일, 19, 20일에 뮤지컬 '뱀파이어'의 무대에 오른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