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 방송TV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뉴스
방송TV
[스타뉴스]FT아일랜드(FTISLAND), 오는 8월 8~9일 양일간 2년 만에 서울에서 첫 단독 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15/06/18 [10:2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FNC엔터테인먼트(대표 한성호) 소속 밴드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송승현, 최민환)가 2년 만에 서울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FT아일랜드는 오는 8월 8~9일 양일 간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2015 FTISLAND LIVE [We Will] in Seoul'을 개최한다.

 

▲ 그룹 FT아일랜드의 서울 단독 콘서트 포스터     © 온라인뉴스팀

 

FT아일랜드는 5월 23일 대만을 시작으로 일본, 중국 등에서 성황리에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들은 데뷔 8주년을 맞아 국내 콘서트를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에게 뜻 깊은 무대를 선사할 예정으로 국내 단독 콘서트는 2013년 9월 이후 약 2년 만이다.

 

또한, FT아일랜드는 지난 3월 전곡 자작곡으로 채운 정규 5집 '아이 윌(I WILL)'을 발매하며 한층 무르익은 음악성을 인정받았고, 새 앨범 수록곡 위주로 세트리스트를 구성할 이번 공연도 어느 때보다 남다른 애정으로 준비하고 있다.

 

한편, 그룹 FT아일랜드의 '위 윌(We will)' 서울 콘서트 티켓 예매는 공연 예매사이트 예스24를 통해 오는 6월 29일 오후 8시부터 6월 30일 낮 12시까지 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를 진행하며, 일반 예매는 7월 2일 오후 8시에 시작한다.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FT아일랜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