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유주혜, JTBC 특별기획 '송곳'에 캐스팅되어 슈퍼주니어 예성과 커플 호흡 맞춘다!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5/10/06 [08:34]

[스타뉴스]유주혜, JTBC 특별기획 '송곳'에 캐스팅되어 슈퍼주니어 예성과 커플 호흡 맞춘다!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5/10/06 [08:34]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배우 유주혜가 슈퍼주니어 예성과 커플 호흡을 맞춘다.

 

오늘(6일) 소속사 가족액터스 측은 "배우 유주혜가 JTBC 특별기획 '송곳(극본 이남규,김수진/연출 김석윤/제작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주)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 배우 유주혜     © 온라인뉴스팀

 

JTBC 특별기획 '송곳'은 대형 마트에서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하던 직원들이 큰 난관을 만난 후 힘을 모아 싸워나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극중 유주혜는 황준철(예성 분)의 여자친구인 '민정' 역을 맡아 허과장에게 간이고 쓸개고 다 빼주는 남자친구 준철에게 독설과 충언을 아끼지 않는 가장 현실적인 인물로 등장할 예정이다.

 

KBS '참 좋은 시절', 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내사랑 내 곁에', '젊음의 행진', '러브레터', 연극 '변신이야기'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분야에서 탄탄한 연기내공을 쌓아왔던 유주혜가 이번 작품에서는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배우 유주혜가 출연하는 JTBC 특별기획 '송곳'은 KBS '올드 미스 다이어리', 영화 '조선 명탐정', JTBC '청담동 살아요'를 통해 찰떡궁합을 보여준 김석윤 PD와 이남규, 김수진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는 작품으로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가족액터스]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