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3' 신소율, 체력적인 한계를 느끼고 체력적 한계에 독거미대대 자진 포기!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5/10/12 [10:03]

[스타뉴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3' 신소율, 체력적인 한계를 느끼고 체력적 한계에 독거미대대 자진 포기!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5/10/12 [10:03]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배우 신소율이 아름다운 퇴장으로 안방극장의 심금을 울렸다.

 

어제(11일) 방송된 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3'에서는 신소율이 부사관 학교에서 마지막 훈련을 마치고 독거미대대 최종선발 면접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 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3' 방송 캡쳐     © 온라인뉴스팀

 

이날 수료식을 앞두고 독거미대대 선발을 위해 부사관 학교를 찾아온 면접관들은 독거미대대의 강도 높은 훈련영상을 보여주며 "지원할 용기가 없는 인원은 이 자리에서 그대로 일어나서 나가면 된다"고 말하며 신소율을 비롯한 다른 후보생들을 선택에 기로에 서게 했다.

 

잠깐의 정적 후 신소율은 제일 먼저 자리에서 일어나 퇴장하였고 다시 한번 도전의지를 물어보는 초마녀 소대장의 질문에 결심한 듯한 얼굴로 자진포기 의사를 밝혔다.

 

이후 진행된 개인 인터뷰에서 신소율은 “이렇게 못하는데 거기까지 가는 건 예의가 아닌 것 같았다. 이것도 이기지 못하는 내가 독거미대대에 갈 자격이 있나 부끄러웠다”며 솔직한 속마음과 함께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간 굳센 정신력과 포기하지 않는 열정으로 악바리 여군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던 신소율이 아쉬운 마지막 인사를 전하자 많은 네티즌들이 여군으로써 끝까지 노력했던 신소율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배우 신소율이 저질체력에도 불구하고 최강 열정을 보여줬던 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3'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