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 방송TV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뉴스
방송TV
[스타뉴스]엔플라잉(N.Flying) 차훈, AOA의 日 신곡 MV에 출연하여 일본 팬들에게 눈도장 찍히다!
기사입력: 2015/10/16 [11:4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K-스타저널 박정아 기자] 밴드 그룹 엔플라잉의 기타리스트 차훈이 걸그룹 AOA의 일본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차훈은 지난 14일 일본에서 발표한 AOA 첫 번째 정규 앨범 '에이스 오브 엔젤스(Ace of Angels)'의 타이틀곡 '오 보이(Oh BOY)'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해 AOA와 함께 열연을 펼쳤다.

 

▲ 걸그룹 AOA의 일본 첫 번째 정규 앨범 '에이스 오브 엔젤스(Ace of Angels)'의 타이틀곡 '오 보이(Oh BOY)' 뮤직비디오 캡쳐     © 박정아 기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연애에 젬병인 '숙맥남'으로 분한 차훈은 촌스러운 정장에 뿔테 안경을 쓴 어수룩한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끌었으며, 7인 7색 연애 코치로 변신한 AOA와 호흡을 맞춰 '숙맥남'에서 '차도남'이 되어가는 과정을 재미있게 풀어내고 있다.

 

또한, 지난 14일 발표한 AOA 일본 첫 번째 정규 앨범 '에이스 오브 엔젤스'는 발매 당일 오리콘 앨범차트 2위, 타워레코드 전 매장 일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차훈은 4인조 밴드 엔플라잉의 기타리스트로, 국내 데뷔 전 일본 인디즈 활동과 합동 공연 'FNC 킹덤' 일본 공연으로 현지 팬들에 얼굴을 알렸고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을 통해 또 한번 눈도장을 찍게 됐다.

 

한편, 지난 5월 '기가 막혀'로 데뷔한 밴드 그룹 엔플라잉은 오는 22일 싱글 '론리(Lonely)' 발매를 앞두고 있다.

 

[K-스타저널 박정아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박정아 기자 박정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엔플라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배너
광고
스타화보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세정, 클로즈업 부르는 무결점 미모!
메인사진
세정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 6월호 화보를 통해 청량하고 우아한 매력을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