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촌팬들 음원다운로드 폭주 가수 '혜이니' '날 믿어요' 우리집 꿀단지OST 발매

신성훈 기자 | 기사입력 2015/11/10 [20:16]

삼촌팬들 음원다운로드 폭주 가수 '혜이니' '날 믿어요' 우리집 꿀단지OST 발매

신성훈 기자 | 입력 : 2015/11/10 [20:16]

[K스타저널 = 신성훈 기자] 가수 혜이니가 KBS1 새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극본 강성진 김미희, 연출 김명욱) OST ‘날 믿어요’를 통해 인기 무대를 넓힌다.

 

사진제공 = 더하기 미디어 ▲ 가수 혜이니     © 신성훈 기자

 

여러 편의 OST 작업을 통해 실력을 인정 받은 혜이니는 유니크 한 매력이 돋보이는 목소리로 희망을 들려줄 예정이다. ‘날 믿어요’는 드라마는 물론 영화, 예능 음악과 OST를 통해 활약을 펼치고 있는 퍼니제이사단(Funny J Division)의 작곡가 이종수와 주승훈, 나병수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상큼하고 깜찍 발랄한 혜이니의 목소리와 어올리는 경쾌한 리듬으로 시작하는 ‘날 믿어요’는 힘든 상황에 놓여 있더라도 스스로를 믿고 일어나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독특하고 유니크 한 혜이니의 목소리와 어울려 드라마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2013년 디지털 싱글 ‘달라’로 가요계 데뷔한 혜이니는 ‘식샤를 합시다’ ‘프로듀사’ 등의 OST에 참여하여 인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최근 종영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가수 강남, 김정훈, 원더걸스 예은, 방송인 샘 해밍턴, 배우 후지이 미나 등과 출연해 끼를 발산하며 시청자 인기를 모았다.

 

걸그룹 시크릿 송지은이 여주인공 오봄 역을 맡아 화제를 모은 KBS1 새 일일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는 청년 실신시대를 헤쳐 나가는 청춘들의 모험담과 실종 아동을 둔 가족들에게 전하는 희망과 치유의 메시지, 그리고 고단함을 달래주는 따뜻한 가족 이야기다. 

 

최저 시급 알바 끝에 사회에 떠밀리듯 나온 청춘들의 이야기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하는 ‘우리집 꿀단지’는 11월 2일 오후 8시25분 첫 방송이 시작된 후 20%의 시청률을 돌파하는 등 국민적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신곡 ‘날 믿어요’는 방송 1주일도 안돼 20% 시청률을 돌파한 드라마 인기와 음원 강자 혜이니의 시너지가 더해져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성원을 당부했다.

 

KBS1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OST Part.1 ‘날 믿어요’는 10일 정오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