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 스타포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포토
스타포토
[스타포토UP]최여진 '모델 빰치는 몸매를 뽐내며' (에이판 스타 어워즈)
기사입력: 2015/11/29 [15:1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28일 오후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원주종합체육관에서 대한민국 대표 드라마 시상식 '2015 APAN 스타 어워즈'가 열려 배우 최여진이 포토월에 참석하여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이상철 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28일 오후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원주종합체육관에서 대한민국 대표 드라마 시상식 '2015 APAN 스타 어워즈(2015 APAN Star Awards)'가 열렸다.

 

이날 열린 '2015 APAN 스타 어워즈' 시상식에서 배우 최여진이 레드카펫을 밟으며 포토월에 참석하기 위해 입장하고 있다.

 

이번 '2015 APAN 스타 어워즈' 시상식은 전 방송을 통합하는 국내 최대, 최고의 드라마 페스티벌로 보다 객관성을 강화하고 공신력을 높여 다양한 장르에서 두각을 보였던 연기자는 물론,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지닌 작품의 제작자 역시 수상 후보로 정해 2015년 최고의 영광을 기린다.

 

'2015 APAN Star Awards'를 주관 및 강원도 원주시와 공동주최하는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의 손성민 회장은 본 축제의 집행위원장으로서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대한민국의 드라마와 함께 해를 거듭할수록 성장하고 있는 에이판 스타 어워즈가 올해로 4회를 맞는다. 국내 전 채널의 드라마를 아우르는 시상식으로 신중하고 공정하게 심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쟁쟁한 후보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만큼 더욱 풍성한 축제가 될 것이다. 오늘 27일 전야제부터 28일 본 시상식까지 이틀간 성대하게 치러지는 2015 에이판 스타 어워즈와 함께 많은 분들이 즐거움을 나누기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원주시와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 공동 주최하고 MBC플러스가 주관방송으로 참여하는 이번 시상식은 한국 대중문화의 핵심 콘텐츠인 K-DRAMA를 K-POP과 더불어 전 세계로 확장, 한국 드라마의 위상을 높이는 동시에 국내 팬들과 전세계 팬들이 함께 공감하고 하나가 되는 축제가 될 것이다.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이상철 기자 이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