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아이돌 '전국구' 멤버 장민호, 자신의 페이스 북을 통해 연말 인사 남겨

신성훈 기자 | 기사입력 2015/12/01 [11:42]

트로트 아이돌 '전국구' 멤버 장민호, 자신의 페이스 북을 통해 연말 인사 남겨

신성훈 기자 | 입력 : 2015/12/01 [11:42]

[K스타저널 = 신성훈 기자] 가수 전국구 (서울) 장민호가 자신의 페이스 북을 통해 2015년 연말 인사말을 남겼다.

 

가수 장민호는 페이스 북에서 팬들과의 첫 팬 미팅 사진과 해외 공연 모습 그리고 비행기를 타고 해외 공연을 떠나는 전국구멤버 변정우, 안소리와의 다정한 모습도 사진으로 남겼다.

 

사진제공 = 정원수 엔터테인먼트 ▲ 전국구 팬들과 함께 하고 있는 사진     © 신성훈 기자

 

장민호는 인사말에서도 자신의 1집 앨범 수록곡 “잘 될 거야”을 은근히 깨알 PR하는 센스도 보여줬다.

 

장민호는 인사말에서 “새롭게 마음을 다잡고 2015년을 맞아 한지엊그제 같은데 벌써 마지막 달이 되었네요! 한 것도 없이 지나 간 듯하지만, 가수의 꿈도 이루고 많은 팬들을 만나고 중국, 일본,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찍고^^…….수많은 공연도 한 보람찬 한해였습니다. 여러분도 알찬 한해가 되셨겠죠? 내년에도 좋고 웃을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이럴 때 가수 전국구 노래가 생각나네요! "잘될거야" ^^*라고 인사말을 남겼다.

 

가수 전국구는 2016년 더욱 활발한 해외 공연과 활동을 위해 현재 스마트폰 어플 에브리온 tv 88번 채널과 k-pop TV 채널(서울방송) 등 전 세계인이 보는 어플 프로그램에서 여러 다양한 모습을 보이며 활동을 하고 있는 등 2집 앨범 준비로도 바쁜 스케줄을 소화 하고 있다.

 

내년 봄 중국 공연을 또 다시 앞두고 있는 전국구는 성인가수로 출발해, 글로벌 만능 엔터테이너로 성장하고 있는 가수 전국구의 활동이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