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볼브이쇼,홍대 브이홀서 개최...최민수 밴드 출연

최주연 기자 | 기사입력 2013/04/02 [19:36]

미러볼브이쇼,홍대 브이홀서 개최...최민수 밴드 출연

최주연 기자 | 입력 : 2013/04/02 [19:36]


 

 

 

오는 5일 금요일, 인디음악 전문 유통사인 ‘미러볼뮤직’과 홍대 부근 최대 규모의 공연장인 ‘브이홀(V-Hall)’이 손잡은 기획공연 ‘미러볼브이쇼’ 제 10막이 열린다.

 

‘봄보로봄봄’이라는 주제로 ‘킹스턴루디스카’, ‘술탄 오브 더 디스코’, ’36.5℃’, ‘선우정아’가 함께 참여한다.


각기 다른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모여 더 없이 풍성한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국내 최고의 스카밴드인 ‘킹스턴루디스카’는 처음으로 미러볼브이쇼에 함께한다. ‘킹스턴루디스카’는  2004년 결성 이후 어느덧 9년 차로 들어선 밴드로 국내에는 생소한 ‘스카(Ska)’ 장르의 리듬을 국내에 처음으로 퍼트린 9인조 밴드다. 

 

또한 2006년 데뷔 후 경악의 센세이션을 몰고 왔던 ‘술탄 오브 더 디스코’가 데뷔6년 만의 정규 앨범 ‘The Golden Age’로 미러볼브이쇼에 함께 한다.

 

또한 오랜 기간 우리 곁에서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최민수’는 생각보다 긴 시간동안 노래를 불러왔는데 ‘36.5˚C’라는 밴드로서 ‘미러볼브이쇼’ 무대에 오른다.

 

그동안 유명세에 비해서 알려지지 않은 그의 이야기와 하고 싶은 말들, 진솔한 고백들이 블루스를 기반으로 표현된 그의 음악을 이번 공연을 통해 느껴볼 수 있다.

 

한편, ‘미러볼뮤직’과 ‘V홀’이 주최하고 의류브랜드 ‘K-SWISS’가 후원하는 ‘미러볼브이쇼’ 제10막 '봄보로봄봄'은 4월5일 금요일 오후 8시 홍대 앞 V-hall에서 진행되며, 티켓인터파크에서 예매가능하다.

 
[K-스타저널 최주연 기자]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공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