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일렉트로 뮤지션 노바디, 2번째 싱글 ‘Be Cool’ 전격 공개
기사입력: 2017/01/10 [14: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K
스타저널 서수민 기자] 일렉트로 뮤지션 노데이(Noday)가 앤드류최와 함께한 두 번째 싱글 'Be Cool'100시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

 

이번 싱글 'Be Cool'(작사 작곡 : Noday, Andrew Choi, Chloe / 편곡 : Noday)은 어반하우스 장르로서 차분한 그루브와 베이스 리프가 매력적인 Chill-Style 곡으로 보컬리스트 겸 프로듀서인 앤드류 최가 함께했다.

 

‘Be Cool’은 지난해 1228일 음악 창작자들의 플랫폼인 네이버 뮤지션리그 노데이 채널을 통해 영어버전으로 만들어진 음원이 선공개 되어 많은 일렉트로닉 음악 마니아들을 통해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은바 있다.

 

노데이의 이번 싱글에 함께한 앤드류최는 지난 201211K팝스타 시즌2를 통해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은 싱어송라이터이며, 20135월 발표한 자신의 앨범 ‘Love Was Enough’ 이후 38개월 만에 가수로서 활동을 재개한 셈이다.

 

노데이와 앤드류최는 모두 작곡가, 프로듀서로 더욱 많은 활동을 선보였다. 노데이는 그룹 비스트, 트와이스, 갓세븐과 박지민 등의 작곡가로 활동 중인 뮤지션이며, 앤드류최는 지난해 6월 발표된 엑소의 3집 앨범 ‘EX'ACT’의 더블 타이틀곡 ‘Lucky One’의 작곡가이며 엑소 외에도 보아 샤이니 빅스 등의 프로듀서로도 맹활약하고 있다.

 

노데이의 소속사인 EDM 레이블 뉴타입이엔티 관계자는 "프로듀서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는 아티스트의 음악을 소개하는 만큼 완성도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노데이는 앞으로도 마니아층을 넘어 대중의 폭넓은 사랑을 받는 뮤지션으로서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음악과 그에 걸맞은 활동을 선보이고자 한다."라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노데이는 지난해 5월 자신의 데뷔싱글 ‘Wait Up’ (Feat 산체스)을 발표, 다수의 음악 관계자로부터 호평을 받고 가요계에 데뷔한 일렉트로 뮤지션이며, 8개월여 만에 두 번째 싱글인 ‘Be Cool’을 발표하고 자신만의 음악 색을 더욱 견고히 다져 나아가고 있다.

 

[K스타저널 서수민 기자 / 사진=뉴타입이엔티 제공]

서수민기자 서수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