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퍼, 오랜기간 심혈 기울여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7/01/13 [11:29]

캐스퍼, 오랜기간 심혈 기울여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7/01/13 [11:29]
▲ 캐스퍼의 첫 번째 싱글 앨범 ‘Lean on Me(전화해)’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캐스퍼(KASPER)의 첫 번째 싱글 앨범 ‘Lean on Me(전화해)’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30DSP미디어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이미지 우측에는 ‘Lean on Me’라는 타이틀 로고와 2017.01.18이란 음원 출시 일자가 표기되어 있고, 자연스럽게 웨이브 진 핑크빛 헤어와 루즈한 흰 셔츠를 통해 한층 더 그윽한 성숙미를 뽐내고 있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캐스퍼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해 DSP미디어로 새 둥지를 튼 후 오랜시간 심혈을 기울여 직접 작사, 작곡한 ‘Lean on Me’로 정식 데뷔에 나서는 캐스퍼는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선보였던 걸크러시한 래퍼의 모습에서 음악적으로 한 층 발전한 모습을 차근차근 보여줄 생각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 캐스퍼는 오랜 시간 무언가에 의지하거나 기댄다는 것은 그 무언가에 중독된다는 의미와 같다는 것에서 출발한 자신의 자전적 스토리를 담은 이번 곡 'Lean on Me'는 콘셉트 티저 속 그녀의 모습처럼 한층 더 성숙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음악적 성장을 알린 캐스퍼의 첫 번째 싱글 앨범 ‘Lean on Me(전화해)’는 오는 18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