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을 털어라’ 윤두준, 에너지 넘치는 예능감으로 시선집중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7/01/14 [13:42]

‘편의점을 털어라’ 윤두준, 에너지 넘치는 예능감으로 시선집중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7/01/14 [13:42]
▲ 그룹 비스트 윤두준이 ‘편의점을 털어라’ MC 도전에 나섰다.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그룹 비스트 윤두준이 MC 도전에 나섰다.

 

윤두준은 13일 첫 방송된 tvN ‘편의점을 털어라’ MC로 등장해 연기, 노래에 이어 예능까지 섭렵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날 윤두준은 tvN ‘식샤를 합시다에서 제대로 된 시식 연기를 펼친 것에 이어 먹방요정의 면모를 자랑했다. 치즈 불닭 볶음밥, 딘딘의 차슈딘나멘을 큼지막하게 집어 한 입 가득 먹는 등 복스러운 먹방으로 보는 이를 군침 돌게 했다.

 

이어 편의점의 털어라MC인 이수근, 웬디와 찰떡호흡을 펼치기도. 특유의 표정과 감칠맛 나는 리액션, 풍부한 맛 표현은 물론, 에너지 넘치는 예능감으로 MC 자질을 확인시켰다.

 

특히, 윤두준은 방송에 앞서 편의점에 딱 맞는 게스트를 직접 섭외했다. 이기광과 손동운이 윤두준의 예능 MC 도전에 지원 사격을 나선 것. 이들은 자기소개부터 에피소드까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편의점을 털어라는 다양한 편의점 음식을 조합해 만든 신기한 꿀 조합 레시피를 전달, 최초 편의점 레시피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920분에 방송된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