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J특공대', 이색 찜질 & 70첩 채식 뷔페 소개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7/01/21 [15:24]

'VJ특공대', 이색 찜질 & 70첩 채식 뷔페 소개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7/01/21 [15:24]
▲ 'VJ특공대'에서 보기만 해도 겨울 추위를 몰아내는 이색 찜질과 70첩 채식 뷔페를 소개했다.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VJ특공대'에서 이색 찜질과 70첩 채식 뷔페를 소개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VJ특공대'에서는 보기만 해도 겨울 추위를 몰아내는 이색 찜질과 70첩 채식 뷔페를 소개했다.

 

불어오는 한파 덕에 뜨끈함이 절로 생각나는 1, 경기도의 한 찜질방에서는 이색적인 찜질 체험을 할 수 있다. 옹기종기 모여 앉은 손님들 가운데서 수건을 휘두르며 요상한 춤을 추는 찜질방 직원. 바로 아로마 증기를 손님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찜질 법을 진행 중이다. 이 증기 사수를 위해 손님들은 너도나도 열성이다. 땀도 빼고 심신도 안정시키는 일석이조 이색 찜질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여성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는 분당의 한 찜질방. 그런데 욕조에 물 대신 한가득 찬 것이 있었으니, 그 정체는 바로 개똥쑥으로 효소액과 개똥쑥을 섞어 보름간 발효해서 만드는 천연 개똥쑥탕은 알몸의 몸과 얼굴까지 담글 정도로 피부에 특효다.

 

그런가 하면 겨울에도 카라반 캠핑장을 찾는 사람들이 가득한데, 그 이유는 따로 있다? 바로 캠핑으로 추위를 즐긴 뒤 온천으로 열기를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다. 카라반 캠핑도 즐기고 뜨끈한 온천욕도 즐길 수 있는 캠핑 온천장은 최고의 겨울 명소가 아닐 수 없다.

 

신비의 붉은 물에서 온천을 즐긴다? 다량의 미네랄과 철분이 산화되어 붉은색 탕이 되었다는 홍염천이 바로 그 정체다. 각종 피부질환과 신경통에 좋아 멀리에서까지 찾아온 사람들이 가득한데 묵은 피로 씻겨줄 기분 좋은 홍염천욕을 소개했다.

 

참숯을 만드느라 섭씨 1,000까지 올라갔다는 숯가마에 사람들이 가득하다? 일주일에 두 번 이루어지는 숯 꺼내는 날이면 숯이 타던 가마 속에서 초고온 찜질을 즐긴다. 게다가 땀을 쭉 빼고 난 뒤 즐기는 70첩 채식 뷔페까지 보기만 해도 따끈함이 전해진다.

 

KBS 2TV 'VJ특공대'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