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민 “실제 시어머니는 건강하게 잘 있으셔”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7/02/23 [23:30]

한다민 “실제 시어머니는 건강하게 잘 있으셔”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7/02/23 [23:30]
▲ 사진 : SBS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배우 한다민이 방송 최초로 남편과 두 아들을 공개한다.

 

23일 밤 방송되는 SBS ‘자기야-백년손님스튜디오에 SBS 아침연속극 나만의 당신에서 명품 악녀 연기를 펼쳤던 배우 한다민이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MC 김원희는 아침드라마의 독한 악녀라며 한다민을 소개했다. 한다민은 나만의 당신에서 시어머니를 내쫓기까지 하는 나쁜 며느리 역할을 맡아 훌륭한 연기를 보여준바 있다.

 

한다민은 악녀 캐릭터를 연기했던 고충을 밝히던 중 다들 시어머니 걱정을 많이 한다고 말했다. 이에 MC 김원희는 안녕하시죠?”라고 되물었고 한다민은 실제 시어머니는 건강하게 잘 있으시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다민은 방송 내내 두 아들의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여전한 미모로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다민은 남편과 귀여운 두 아들의 사진을 방송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다. 패널들이 남편 사진을 보고 키가 거의 2m 되겠다며 놀라워하자 한다민은 남편이 나보다 더 연예인 같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남편은 자기 인지도가 나보다 더 높다고 했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직업 관련 인터뷰로 뉴스에 출연한 적이 있던 남편이 한다민을 도발한 것이었다.

 

한다민은 오늘 백년손님에 출연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야 한다고 야무진 목표를 밝혔지만 패널들은 이렇게 얘기하면 보통 한다민 남편 연예인병’, ‘한다민 남편 다리길이 2m’ 등으로 검색어가 뜬다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23일 밤 1110분 방송.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