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데스노트’ 올해 하반기 독점 공개
기사입력: 2017/03/23 [13:0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데스노트   © 넷플릭스

[K스타저널 서수민 기자] 인터넷 기반 TV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오바 츠구미와 오바타 타케시의 유명 만화 데스노트를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데스노트의 예고편과 스틸컷을 최초로 23일 공개했다.

 

강렬한 음악과 함께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티저 예고편에서는 어느 날 하늘에서 떨어진 데스노트를 우연히 발견하게 된 주인공과 그로 인해 벌어지게 되는 사건들을 엿볼 수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데스노트는 한 고등학생이 우연히 초자연적인 힘을 가진 노트를 발견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다.

 

그는 특정 인물을 머릿속으로 떠올리면서 노트에 이름을 적으면 그 사람이 죽게 된다는 노트의 힘을 알게 되고 살 가치가 없다고 판단되는 사람들을 죽이기 시작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데스노트블레어 위치’, ‘유아 넥스트의 애덤 윈가드가 감독을 맡았으며 페이퍼 타운의 냇 울프, ‘레프트오버의 마가렛 퀄리, ‘겟 아웃의 키스 스탠필드, ‘캐리비안의 해적-세상의 끝에서의 폴 나카우치, ‘아메리칸 허슬의 쉐어 위햄, ‘스파이더맨의 윌렘 대포 등이 출연한다.

 

데스노트는 올 하반기 넷플릭스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K스타뉴스 서수민 기자 / 사진제공=넷플릭스]

 

서수민기자 서수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