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이정, '절친' 컬투 소속사로 이적 '한솥밥'
기사입력: 2017/03/24 [13:1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K스타저널 이영미 기자] 가수 이정이 컬투와 한솥밥을 먹는 식구가 됐다.

 

소속사 컬투엔터테인먼트는 가수 이정과 지난 2월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또 이정은 현재 앨범 작업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컬투엔터테인먼트에는 이정과 평소 두터운 친분 관계를 유지해왔던 컬투 정찬우와 김태균이 소속돼 있다. 소속사 측은 이정과의 계약 후 음반 사업에도 집중해 폭넓은 활동을 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정은 지난 2002년 세븐데이즈로 데뷔, 독특한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MBC '복면가왕' '나는 가수다3'에 출연하며 가창력을 뽐낸 그는 무대 뿐만 아닌 예능에서도 종횡무진 활약을 펼쳐왔다.

 

[K스타저널 이영미 기자 / 사진=컬투엔터테인먼트]

이영미 이영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