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
‘미녀와 야수’의 파죽지세, 어디까지 갈까?
기사입력: 2017/03/27 [16:0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K스타저널 김성훈 기자] 영화 ‘미녀의 야수’의 흥행 기세가 무섭다. 국내는 물론 미국과 전세계 박스오피스 성적이 쾌속의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주말인 24~26일 국내 박스오피스는 ‘미녀와 야수’가 약 102만을 동원, 누적 관객수 약 310만명으로 개봉 2주차에도 식지 않은 열기를 보여줬다.

 

앞서 ‘미녀와 야수’의 흥행세를 저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 한국영화 ‘프리즌’은 지난 주말 약 96만명의 관객을 동원해 약 124만명의 누적관객수를 기록했다. 이같은 성적은 개봉 첫주차 기록으로는 괄목할 만하지만 ‘미녀와 야수’의 흥행몰이가 워낙 거센 탓에 박스오피스 2위에 머물렀다.

 

최근 ‘미녀와 야수’의 흥행바람은 전세게적으로 휘몰아치고 있다. 북미 역시 개봉 2주차를 맞으면서도 여전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미녀와 야수’는 주말 수입 8834만 달러를 기록하며 2위 ‘파워레인저’의 두 배가 넘는 흥행을 기록했다. 미국 역시 당초 지난주 개봉한 ‘파워레인저’에 상당한 기대가 모아졌으나 ‘미녀와 야수’에게 가로막힌 형국이다.

 

이로 인해 ‘미녀와 야수’는 북미 약 3억1695만 달러, 전세계 흥행 수입 약 6억9025만 달러의 흥행수입을 기록해 지난 2015년 ‘쥬라기 월드’ 이후 초단기간 10억 달러 달성을 기록할 것으로 관측된다. 이로 인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대작이 쏟아지는 여름 성수기에 앞서 벌써부터 ‘미녀와 야수’가 올해 최고의 흥행작이 될것이라고 점치는 경우도 있다.

 

‘미녀와 야수’는 그동안 많은 영화와 드라마가 제작됐지만 이번 영화의 경우 지난 1991년에 월트디즈니에서 제작, 전 세계에서 흥행한 애니메이션을 실사화한 작품이다. 영화계에서는 이번 영화의 흥행이 어린 시절 원작 애니메이션을 보고 자란 세대가 현재 20~30대로 성장해 큰 호응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라고 분석하고 있다.

 

특히 원작 애니메이션의 향수를 뛰어넘는 뮤지컬과 특수효과 등의 연출력, 엠마 왓슨을 주연으로 내세운 캐스팅 등은 영화의 폭발적인 흥행력의 기반이 됐다. 이번 영화가 국내는 물론 북미와 전세계에 어떤 흥행 기록을 남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K스타저널 김성훈 기자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김성훈 김성훈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해투3’ 백일섭, “기억에 없어~” 설현 누군지 몰라.. 관심집중!
썸네일 이미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백일섭이 설현에게 굴욕을 선사 ... / 최미령 기자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 개미지옥 드라마 첫방 알리러 국회의사당 떴다!
썸네일 이미지
 '수상한 파트너’의 주역 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의 ‘첫방사수’ ... / 최미령 기자
‘노래싸움-승부’ 스테파니X유성은, 최고의 팝송 ‘비욘세-Listen’로 치열한 맞대결!
썸네일 이미지
  ‘노래싸움-승부’ 스테파니X유성은, 최고의 팝송 ‘비욘세-Listen’ ... / 최미령 기자
‘라디오스타’ 오윤아-김정태-김준배, 이준호, 입담 터진 대세 악역들!
썸네일 이미지
  ‘라디오스타’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하며 ‘욕’을 부르는 ... / 최미령 기자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하석진, 침대 위 아이컨택! ‘설렘 유발’
썸네일 이미지
    ‘호우커플’ 고아성-하석진이 한 침대에 누워 마치 신혼 ... / 최미령 기자
‘해투3’ 백일섭, “기억에 없어~” 설현 누군지 몰라.. 관심집중!
썸네일 이미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백일섭이 설현에게 굴욕을 선사 ... / 최미령 기자
‘발칙한 동거’ 홍진영, 더 강력한 놀이기구 앞! 무서움에 복 받치는 설움 폭발! 무사할 수 있을까!
썸네일 이미지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의 집주인 피오가 ‘누나 전용 안전바’로 ... / 최미령 기자
‘해투3’ 설현, 가장 자극되는 사진은 핫했던 통신사 화보! “저 그 사진 되게 좋아해요” 관심집중!
썸네일 이미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설현이 다이어 ... / 최미령 기자
‘그거너사’ 이현우-조이, 그림 같은 키스신! ‘시청자 눈 번쩍!’
썸네일 이미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조이가 서로의 마 ... / 최미령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