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방송
‘라디오스타’ 오윤아-김정태-김준배, 이준호, 입담 터진 대세 악역들!
기사입력: 2017/04/20 [15:2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라디오스타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하며 을 부르는 방송 3사의 대세 악역 배우 오윤아-김정태-김준배-이준호가 출연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훔치며 고품격 심스틸러의 면모를 드러냈다 

 

악역에 대한 부담감을 마인드 컨트롤로 극복한 글로벌 악녀오윤아는 따귀 맞는 비법을 전수하며 베테랑 악역임을 인증하는 한편, 목욕탕에서의 제모 에피소드로 쿨내를 진동하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특히 김준배는 남다른(?) 외모에 반전 순수함으로 시선을 강탈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훔쳤는데, 김정태-이준호 역시 화수분 에피소드와 입담으로 매 순간을 심쿵심쿵하게 만드는 심스틸러들로 활약했다. 

 

 

▲ MBC 라디오스타  캡처     © 스타저널 편집국


지난 19일 밤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
욕스틸러! 미운 우리 악당들특집으로 오윤아-김정태-김준배-2PM 이준호가 출연했다. 13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라디오스타’ 1-2부는 각각 수도권 기준 5.1%, 6.4%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변함없이 수요일 밤 예능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우선 방송3사 드라마 악역을 모두 맡아본 오윤아의 시선강탈 타임이 이어졌다. 현재 사임당 빛의 일기에서 한류스타 이영애와 송승헌 사이에서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는 까닭에 글로벌 악역이라는 별명이 붙었는데, 악역에 대한 부담감을 토로하면서도 남다른 악역부심을 보여줬다 

 

그녀는 악역을 맡으면 스트레스를 받고 두려움이 있다면서 예쁘고 섹시하고 돋보이는 외모를 가진 여배우가 악역을 맡는다고 자부심을 가지면서 (작품에 임한다)”고 말해 모두의 웃음과 박수를 이끌어냈다. 

 

또한 오윤아는 별명에 걸맞은 악역 연기 꿀팁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오윤아는 따귀를 맞는 비법과 동공 연기를 펼치며 임팩트 있는 악역연기의 진수를 보여줬는데, 첫 따귀의 날카로운 추억을 선사했던 상대 배우인 김정태가 바로 옆에서 함께 이를 재현해 내며 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오윤아는 넘사벽 목욕탕 제모 에피소드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그녀는 20대에 목욕탕에 자주 갔던 얘기를 하면서 제모를 해야 하는데 면도기가 없었다며 누군가 버린 줄 알았던 면도기를 쓰다가 주인이 나타나 결국 한 쪽만 제모하고 나왔다는 에피소드를 밝혀 쿨내를 진동하게 했다. 무엇보다 그녀가 주워 쓴 것은 면도기 뿐 아니라 때수건까지였다고 밝혀 스튜디오는 웃음폭탄이 터졌다. 

 

역적에서 조선판 사이코패스 양반 충원군 역할을 맡은 김정태와 비참한 최후를 맞은 악당 역할을 맡은 김준배 역시 악역 에피소드를 술술 풀어냈다. 김정태는 유배 장면에서 혼신의 연기를 펼친 탓에 실신했던 얘기를 하면서 조명감독이 던진 홍시에 정통으로 맞았던 얘기까지 꺼내 웃음을 자아냈다. 

 

남다른 외모로 매 순간을 시선 강탈하는 악역 전문배우 김준배는 반전 에피소드를 화수분처럼 쏟아냈다. 첫 예능프로그램 출연이라는 그는 곳곳에서 말실수를 해 웃음을 선사했는데, 알고 보면 피를 무서워하고 소일거리로 꽃과 텃밭 가꾸기를 한다는 등 순수함이 묻어나 반전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김준배는 남다른 인상으로 인해 오해를 받았던 일화를 공개했는데 그 마저도 남달랐다. 아내와 함께 길거리를 가던 중 취객을 신고했다가 경찰로부터 의심을 받았다는 그는 경찰이 아내에게 전화로 솔직하게 말하라고, 협박 당하고 있는 것 아니냐고 물어봤다고 말해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그는 후엔 학창시절 도스토예프스키를 즐겨 읽던 문학소년이었다는 얘기와 함께 동양철학과 출신임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고, 소설을 쓰려고 들어갔다가 영양 부족으로 탈모가 와 현재 헤어스타일이 됐고 밝혀 다시 한 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여기에 4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배우로 당당히 출연한 이준호는 당당히 떠오르는 차세대 욕스틸러 악역의 면모로 시선을 강탈했고, 정우성, 김우빈, 강하늘까지 에피소드를 줄줄이 풀어내 시선을 강탈했다. 무엇보다 규현의 폭로로 그의 청담동소재 자택에 대한 얘기가 풀렸는데 묘한 구도가 형성되며 곳곳에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특히 이준호는 규현과 댄스 배틀을 벌이며 웃음폭탄을 안기기도 했다. 

 

이렇듯 반전 입담과 화수분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친 오윤아-김정태-김준배-이준호. 그들의 이야기엔 액션과 스릴러, 그리고 남을 생각하는 휴머니즘과 코믹함까지 다채로움이 담겨있어 시청자들을 매 순간 심쿵심쿵하게 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김준배 아저씨 완전 너무 반전이야~ 매력 넘쳐요!”, “역시 프로들! 에피소들이 너무나 스펙터클합니다~”, “오윤아 악역부심 너무나 귀엽다!”, “김정태 에피소드 강렬했어요~”, “이준호 이제 당당한 악역이에요!”, “노래까지 심스틸러들~ 앞으로의 꽃길을 응원합니다등의 큰 호응을 보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미령 기자 최미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스타화보
‘해투3’ 백일섭, “기억에 없어~” 설현 누군지 몰라.. 관심집중!
썸네일 이미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백일섭이 설현에게 굴욕을 선사 ... / 최미령 기자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 개미지옥 드라마 첫방 알리러 국회의사당 떴다!
썸네일 이미지
 '수상한 파트너’의 주역 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의 ‘첫방사수’ ... / 최미령 기자
‘노래싸움-승부’ 스테파니X유성은, 최고의 팝송 ‘비욘세-Listen’로 치열한 맞대결!
썸네일 이미지
  ‘노래싸움-승부’ 스테파니X유성은, 최고의 팝송 ‘비욘세-Listen’ ... / 최미령 기자
‘라디오스타’ 오윤아-김정태-김준배, 이준호, 입담 터진 대세 악역들!
썸네일 이미지
  ‘라디오스타’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하며 ‘욕’을 부르는 ... / 최미령 기자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하석진, 침대 위 아이컨택! ‘설렘 유발’
썸네일 이미지
    ‘호우커플’ 고아성-하석진이 한 침대에 누워 마치 신혼 ... / 최미령 기자
‘해투3’ 백일섭, “기억에 없어~” 설현 누군지 몰라.. 관심집중!
썸네일 이미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백일섭이 설현에게 굴욕을 선사 ... / 최미령 기자
‘발칙한 동거’ 홍진영, 더 강력한 놀이기구 앞! 무서움에 복 받치는 설움 폭발! 무사할 수 있을까!
썸네일 이미지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의 집주인 피오가 ‘누나 전용 안전바’로 ... / 최미령 기자
‘해투3’ 설현, 가장 자극되는 사진은 핫했던 통신사 화보! “저 그 사진 되게 좋아해요” 관심집중!
썸네일 이미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설현이 다이어 ... / 최미령 기자
‘그거너사’ 이현우-조이, 그림 같은 키스신! ‘시청자 눈 번쩍!’
썸네일 이미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조이가 서로의 마 ... / 최미령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