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꾸준한 봉사활동 소식 '훈훈'

최수형 기자 | 기사입력 2013/04/19 [12:10]

애프터스쿨, 꾸준한 봉사활동 소식 '훈훈'

최수형 기자 | 입력 : 2013/04/19 [12:10]


 
  그룹 애프터스쿨의 꾸준한 봉사활동 소식이 전해져 네티즌들의 호감을 사고 있다.

  지난 18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행사 참가자가 찍은 것으로 보이는 애프터스쿨의 봉사활동 모습이 담긴 사진 두 장이 게재되었다.

  사진 속 애프터스쿨은 바자회에 참여해 물품을 판매하는 모습으로 밝은 미소를 띠며 맡은 일에 열중하고 있다.

  애프터스쿨은 정기적으로 참여하는 이 봉사활동이 비공식적 스케줄임에도 불구하고 행사 내내 적극적으로 나서 높은 판매량을 유도하였고, 또 “다른 사람들에 비하면 너무 작은 도움이다”라며 선행이 알려지는 것을 바라지 않는 겸손함까지 보였다는 행사 관계자의 후문이다.

  애프터스쿨이 매년 참가하고 있는 이 봉사활동은 분당에 위치한 분당서울대병원 자선 바자회로 국내 유수 업체들이 다양한 품목을 지원하고 그 판매 수익금 전액을 경제사정이 좋지 않아 치료를 받지 못하는 의료 사각지대 환자들의 치료비로 사용하는 목적으로 이루어 진다.

  이에 네티즌들은 “외모만 예쁜 줄 알았는데 마음씨까지 착한 애프터스쿨! 정말 예쁘다!”, “활동 쉬는 동안 좋은 일을 하고 있었다니! 훈훈하다~”, “이렇게 개념 있는 처자들이 모여있기도 참 힘든데~ 멋지다 애프터스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오는 20일 토요일 강남역에서 자신들이 홍보하는 의류 브랜드 행사에 참가하여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K-스타저널 최수형 기자]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