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형아 피오, 동생 이태환 위해 눈물 투혼까지?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7/06/11 [11:36]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형아 피오, 동생 이태환 위해 눈물 투혼까지?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7/06/11 [11:36]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피오가 동생 방주인 이태환을 위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담긴 다음주 예고편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했다. 한은정의 집에 방주인으로 첫 만남을 가지며 든든한 ''의 모습을 보여줬던 피오가 왜 눈물 투혼을 발휘하고 있는지, 이들의 본격 동거 생활이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또한 김희철-여자친구, 지상렬-오연아의 순탄치 않은 동거 생활도 계속 이어질 것으로 예고하고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사진제공>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예고편 캡처 화면     © 스타저널 편집국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 9일 방송 말미와 네이버TV를 통해 새 동거인들의 본격적인 동거 생활을 예고해 궁금증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 속에서는 한은정-피오-이태환이 동묘 벼룩 시장을 찾아 한껏 모델 포스를 뽐내는 모습을 시작으로 동생 방주인 이태환을 위해 요리에 나선 피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멋을 부린 피오를 향해 '엄지 척'을 하고 있는 한은정과 꿀 떨어지는 눈빛을 발사하는 이태환, 그리고 청자켓으로 하나된 세 사람의 유쾌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특히 '형아' 피오가 동생 이태환을 위해 요리에 나서며 힘겨워하는 모습이 이어졌는데, 그가 눈물 투혼을 발휘하는 모습까지 포착돼 방주인 피오와 이태환이 어떤 '브라더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집주인 김희철이 방주인 여자친구와 함께 자신의 반려견 '조르'를 데리고 험난한 산책에 나서는 모습과 여자친구가 직접 구운 군만두를 대접받는 모습도 공개됐다. 김희철은 방주인 여자친구의 폭발하는 '비글미'로 또 다시 멘붕상태에 빠지며 한치도 눈을 뗄 수 없는 상황이 이어질 것을 예고해 웃음을 자아낸다 

 

외출에 나선 지상렬과 오연아는 마주앉아 밥을 먹으면서도 "아니~아니~"를 연발하며 팽팽한 의견 충돌과 공감대 형성 0%의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공개돼 이들이 첫 동반 외출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발칙한 동거예고 영상을 본 네티즌은 "한은정-피오-이태환, 워킹도 귀욤귀욤 케미 기대!", “애교쟁이 이태환 너무 잘생겨서는 너무 순둥순둥 해맑아~”, “피오 동생 생겼다고 요리 해주는 거? 너무 멋있다”, “여자친구 소원이 사고쳤네 ㅋㅋ“, “지상렬-오연아, 본격 전쟁 시작인가ㅋㅋ등 큰 기대를 보이고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30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