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왕은 사랑한다', 7월 3일 특별 쇼케이스 개최! 임시완-임윤아-홍종현 등 참석!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7/06/30 [22:53]

MBC '왕은 사랑한다', 7월 3일 특별 쇼케이스 개최! 임시완-임윤아-홍종현 등 참석!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7/06/30 [22:53]

 

임시완-임윤아-홍종현 주연의 왕은 사랑한다가 오는 7 3일 방영 전 특별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7월 방송예정인 MBC 새 월화특별기획 왕은 사랑한다’(제작 유스토리나인, 감독 김상협, 작가 송지나)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탐미주의 멜로 팩션 사극. 100% 사전제작으로, 송지나 작가와 김상협 PD가 의기투합하고 임시완-임윤아-홍종현-오민석-정보석-장영남-박환희-추수현 등이 출연한다.  

 

<사진> 유스토리나인 제공    © 스타저널 편집국


왕은 사랑한다측은 첫 방송을 기념해 팬분들을 모시고 왕은 사랑한다에 대해 이야기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오는 7 3일 오후 7 30분부터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되며 임시완, 임윤아, 홍종현, 오민석, 박환희 등이 참석한다라고 밝혔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왕은 사랑한다하이라이트 영상 감상 및 임시완, 임윤아, 홍종현, 오민석, 박환희와 함께 왕은 사랑한다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외에도 배우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왕은 사랑한다는 촬영 돌입부터 관심을 갖고 지켜봐 준 팬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 전부터 왕은 사랑한다에 애정을 보내고 있는 팬들을 무료로 초대하는 것. 뿐만 아니라 이번 쇼케이스는 임시완이 입대 전 왕은 사랑한다의 팬들과 함께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왕은 사랑한다'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팩션 멜로 사극. 100% 사전제작으로, 현재 촬영을 종료하고 후반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오는 7 MBC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