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산다라박-피오-조세호 미방분 네이버TV 공개 전격 결정! 특급 팬 서비스!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17/11/23 [21:12]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산다라박-피오-조세호 미방분 네이버TV 공개 전격 결정! 특급 팬 서비스!

이민영 기자 | 입력 : 2017/11/23 [21:12]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이 팬들을 위해 산다라박-피오-조세호의 미 방송 분량을 네이버 TV에 전격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측은 23정상 방송 예정일이 오는 128일로, 기다리시는 팬 분들을 위해 산다라박-피오-조세호의 동거 마지막 이야기를 온라인에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앞서 산다라박-피오-조세호 세 사람은 피오의 집에서 동거를 하며 훈훈하고 설레는 분위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앞서 피오는 여러 방송을 통해 산다라박을 자신의 이상형으로 꼽았는데 조세호를 포함한 세 사람이 동거인으로 만나게 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 전격 공개된 미방분은 2개의 클립으로, 지난 9월 방송된 산다라박-피오-조세호 세 사람의 동거 마지막 이야기다. 실내 낚시터를 찾은 세 사람은 왁자지껄한 하루를 보냈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

 

이처럼 예능 프로그램에서 방송 전에 미방송 분량을 온라인에 전격 공개하는 것은 극히드문 일로, 방송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한 제작진의 남다른 센스가 돋보인다. ‘발칙한 동거제작진은 이 밖에도 미방송 분량의 일부를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산다라박-피오-조세호의 동거 마지막 이야기는 네이버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오는 128일을 기점으로 다시 매주 금요일 밤 9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미방분 화면 캡처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