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MBC '세상의 모든 방송' 산다라박, 에너자이저 고딩들과 광란의 노래방 나들이! 레전드 아이돌 2NE1 귀환!
기사입력: 2017/12/19 [21: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산다라박이 에너자이저 고등학생들을 만나 광란의 노래방 나들이를 즐긴다. 노래방에서부터 탄력을 받은 산다라박은 어린이 승객과 미용실 놀이까지 하는 등 단숨에 버스 레이스 에이스로 급부상하며 무서운 뒷심을 발휘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은다.

 

오늘(16) 토요일 밤 1115분 방송되는 MBC ‘세모방세상의 모든 방송’(김명진 최민근 공동연출 / 이하 ‘세모방’)어디까지 가세요?’와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세모방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MC 군단을 투입실제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리얼하게 참여하며 방송을 완성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어디까지 가세요?’가 승객들과 노래방까지 갔다. 지금까지 세모방멤버들은 승객들과 식당에서 식사를 하거나 승객의 집까지 동행하며 웃음과 감동을 안겼다. 이번에는 산다라박이 어디까지 가세요?’ 최초로 노래방에 간 모습이 포착된 것.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에너자이저 고등학생 군단과 노래방에서 광란의 파티를 즐기고 있다. 산다라박은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학생들과 댄스 삼매경에 빠져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산다라박은 같이 노래방 가요!”라고 말하는 학생들의 제안에 한치의 망설임없이 !”을 외쳤다. 학생들은 산다라박을 노래방으로 이끌었고, 그녀는 여전히 굳건한 2NE1(투애니원)의 파워를 보여줬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더해진다.

 

또한 산다라박은 고등학생뿐만 아니라 어린이의 마음까지 빼앗으며 버스 레이스 에이스에 등극할 예정이다. 3번의 버스 레이스를 통해 노하우를 축적한 그녀는 시크한 어린이 승객에게 고양이 사진을 보여주며 환심사기에 성공, 미용실 놀이까지 함께 하며 손님 역할을 완벽하게 해냈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낸다.

 

레전드 아이돌 2NE1의 저력을 보여줄 산다라박과 에너자이저 학생들의 광란의 노래방 파티는 오늘(16)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모방은 매주 토요일 밤 11 1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세상의 모든 방송

 

이민영 기자 이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新로코킹 윤균상X'믿고 보는' 만찢요정 김유정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 / 조은정 기자
"리스펙트" 언더-오버 넘나들며 대중 사로잡은 대세 음악 ‘힙합’ 이제 스크린까지 점령 예고!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 / 조은정 기자
KBS2 '1박 2일' 가을맞이 태백여행 종착지=홍콩? 역대급 '말.잇.못' 배달의 기수 등장!
썸네일 이미지
(스타저널=최미령기자)‘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 ... / 최미령기자